나눔터  
  HOME > 나눔터 > 묻고답하기 > 액세스
액세스
액세스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올려주세요. 단, 취지에 맞지 않는 글은 운영자가 삭제합니다.
 "000 님, 도와주세요", "부탁 드립니다.", "급합니다!" 등과 같이 막연한 제목을 달지 말아주세요.
[필독]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얻는 16가지 Tip !
[필독] 저작권법 개정에 따른 이용안내

작성자:  

 billy (parkway12)

추천:  0
파일:     조회:  4031
제목:   테이블에서 시간계산
     
  * 답변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자신의 환경을 아래 항목 옆에 기재해 주세요.

 - 액세스 버전(95,97,2000,xp,2003,2007):
2016
* 아래줄에 질문을 작성하세요 >> 
출,퇴근시간 테이블이나 입력폼에서 목록상자를 만들어서 선택해서 테이블에 입력된 데이터를 합하면 시간이 나오지 않고 날짜가 나오네요,
"예"시작(08:00)-퇴근(17:00)-점심(00:30) 하면 "합"(29/12/1999) 이런식으로 , "합"이(8:30)으로 나오도록 도와주세요!
여러 고수님들 부탁합니다..
초보라 모르고 해서 부탁 드립니다!
 
[불량 게시물 신고]  
황동준질문이 모호합니다.
쿼리일경우 
근무시간: Format([퇴근시간]-[출근시간]-[점심시간],"간단한 시간")

폼의 텍스트박스간이면 형식을 간단한시간 으로 설정하시면 원하시는결과로 나와야됩니다.
11-01 (13:23)
삭제 ■신고
billy답변감사합니다,다른 방법(다시작성)으로 해결했습니다,
감사합니다...
11-02 (12:55)
삭제 ■신고
        
  

작성일 : 2016-11-01(10:34)
최종수정일 : 2016-11-01(1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