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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김동수 (kds0250)

추천:  2
파일:     조회:  2391
제목:   엑셀데이터를 엑세스 파일에 자동으로 업데이트 적용 문의
     
  * 답변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자신의 환경을 아래 항목 옆에 기재해 주세요.

 - 액세스 버전(95,97,2000,xp,2003,2007):

* 아래줄에 질문을 작성하세요 >> 
(엑셀 및 엑세스는 2013년 버전입니다)
회사에서 매달 업데이트 되는 개인 별 직무, 소속변경 그리고 퇴사 및 입사자 엑셀 파일을 엑세스(or 엑셀) 교육생 데이터베이스에 적용시키려고 합니다. 
예를 들어, 직무 또는 소속이 변경되었을 경우 자동으로 변경된 직무 또는 소속으로 변환하게 끔 하거나, 퇴사 또는 입사 시 자동으로 삭제되거나 추가되는 형식을 적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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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동준엑셀 데이터를 임시테이블로 가져와서 기존 데이터와 비교(사원번호 같은 고유키 필요)하여 업데이트 하시면 됩니다.01-03 (15: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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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9-01-03(14:39)
최종수정일 : 2019-01-03(14: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