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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정일한 (dgzi)

추천:  2
파일:     급여 예[2].xlsx (26.1KB) 조회:  2691
제목:   [RE]급여 명세서 함수 문의드려요
     
  * 답변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자신의 환경을 아래 항목 옆에 기재해 주세요.

 - 엑셀 버전(95,97,2000,xp,2003,2007):
2010
* 아래줄에 질문을 작성하세요 >>
급여대장에 있는걸 참고해서 명세서 시트에 사람이름에 따라 급여대장에 해당되는 각 항목의 금액을 표시하고 싶은데 어떤함수를 써야되나요? 예전에는 index랑 match함수를 썻었는데 아무리 해도 안되네요
꼭 답변 부탁 드립니다.
==============[큐라님 글에 대한 답변입니다]==============

우선 파일 첨부해드립니다.

급여대장과 명세서에 서로 항목이 맞지 않는 것이 있어, 최대한 급여대장을 기준으로 맟춰 고쳤습니다.

급여대장에 '수당'이라는 항목이 명세서에는 없어서, 추가하여 넣었습니다.

첨부파일 열어보시고, 이해 안되시는 부분은 질문 남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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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7-08-07(23:04)
최종수정일 : 2017-08-07(23: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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