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터  
  HOME > 나눔터 > 묻고답하기 > 엑셀
엑셀
엑셀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올려주세요. 단, 취지에 맞지 않는 글은 운영자가 삭제합니다.
 "000 님, 도와주세요", "부탁 드립니다.", "급합니다!" 등과 같이 막연한 제목을 달지 말아주세요.
[필독]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얻는 16가지 Tip !
[필독] 저작권법 개정에 따른 이용안내

작성자:  

 번개치기 (cwlee0728)

추천:  2
파일:     조회:  2948
제목:   엑셀저장시 열기 및 쓰기 암호 분실
     
  엑셀파일에 암호를 지정하여 저장한 파일에 대한 암호를 분실하였습니다.
사실은 직원이 암호를 걸어두고 퇴사를 해버렸고 잠적상태입니다.
인사담당자라 급여업무등 보안문서가 아주 많습니다.

해결방법을 아시는분 급하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내용은 있는데 안되네요.
그리고 이것이 악용될 소지도 있다고 하니 공개적으로 답변주시기 곤란할 수도 있겠네요.

저에게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wlee0728@hanmail.net
------------------------------------------------------------

* 답변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자신의 환경을 아래 항목 옆에 기재해 주세요.

 - 엑셀 버전(95,97,2000,xp,2003,2007):

* 아래줄에 질문을 작성하세요 >>
 
[불량 게시물 신고]  
        
  

작성일 : 2017-09-23(20:01)
최종수정일 : 2017-09-23(2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