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터  
  HOME > 나눔터 > 묻고답하기 > 엑셀
엑셀
엑셀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올려주세요. 단, 취지에 맞지 않는 글은 운영자가 삭제합니다.
 "000 님, 도와주세요", "부탁 드립니다.", "급합니다!" 등과 같이 막연한 제목을 달지 말아주세요.
[필독]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얻는 16가지 Tip !
[필독] 저작권법 개정에 따른 이용안내
작성자:  

 김종욱 (forureyes)

추천:  2
파일:     sumif(3).xlsx (9KB) 조회:  1904
제목:   매월의 합계를 구하고 싶습니다.
     
  * 답변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자신의 환경을 아래 항목 옆에 기재해 주세요.

 - 엑셀 버전(95,97,2000,xp,2003,2007):

* 아래줄에 질문을 작성하세요 >>

엑셀 2007사용하고 있습니다.
 
[불량 게시물 신고]  
dewB29셀에 아래 배열수식(Ctrl+Shift+Enter)을 입력하세요
=SUM( (VALUE(MID($A$1:$A$26, 5,2))=VALUE(SUBSTITUTE(A29, "월", ""))) * ($C$1:$C$26) )
01-08 (09:13)
삭제 ■신고
        
  

작성일 : 2019-01-07(18:31)
최종수정일 : 2019-01-07(18:31)
 


 ◎ 관련글

  제 목   작성자   날짜
매월의 합계를 구하고 싶습니다. 김종욱 2019-01-07
[RE]매월의 합계를 구하고 싶습니다. 엑설러 2019-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