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터  
  HOME > 나눔터 > 묻고답하기 > 엑셀
엑셀
엑셀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올려주세요. 단, 취지에 맞지 않는 글은 운영자가 삭제합니다.
 "000 님, 도와주세요", "부탁 드립니다.", "급합니다!" 등과 같이 막연한 제목을 달지 말아주세요.
[필독]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얻는 16가지 Tip !
[필독] 저작권법 개정에 따른 이용안내
작성자:  

 dew (dewdrop)

추천:  2
파일:     데이터 배열_Ans.xlsm (20KB) 조회:  1253
제목:   [RE]동일인의 다른 데이터를 한 행에 배열
     
  * 답변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자신의 환경을 아래 항목 옆에 기재해 주세요.

 - 엑셀 버전(2014):

* 아래줄에 질문을 작성하세요 >>

첨부 파일에 있는 것처럼 한 사람이 근무일이 여러 날일 때
그것을 사람별로 한 행에 정리하고자 합니다.
도와주시면 매우 고맙겠습니다^^
==============[한글사랑님 글에 대한 답변입니다]==============

함수로 해결 하려면 복잡한 배열을 사용해야 하는 것 같아 
VBA로 작성하였습니다.
첨부화일 참조하세요.
 
[불량 게시물 신고]  
        
  

작성일 : 2019-03-15(13:38)
최종수정일 : 2019-03-15(13:38)
 


 ◎ 관련글

  제 목   작성자   날짜
동일인의 다른 데이터를 한 행에 배열 한글사랑 2019-03-15
[RE]동일인의 다른 데이터를 한 행에 배열 dew 2019-0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