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HOME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 회원가입과 탈퇴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오피스튜터 회원가입과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을 하는 방법
  1. 오피스튜터(www.officetutor.co.kr)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오피스튜터 메인 페이지 좌측 상단에 [회원가입] 단추를 클릭합니다.

3. 회원 약관을 읽어 보신 후  약관에 동의하신다면 해당조건의 [회원가입] 단추를 클릭합니다.

   - 만 13세 이하 회원 가입: 초등학교 및 유치원에 다니는 아동인 경우
   - 14세 이상 회원 가입: 국내에 거주하고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 성인인 경우
   - 해외 거주자 회원가입: 해외 거주하시는 분인 경우

4. 회원가입에 대한 필수 항목(*표시)을 입력한 후 [회원으로 가입합니다] 단추를 클릭합니다.

5. 회원 가입 확인창이 표시되면 [확인] 단추를 클릭합니다.

6. 오피스튜터 메인 페이지로 이동되면 아이디(ID)와 비밀번호(PW)를 입력한 후 [Login] 단추를 클릭하여 로그인 합니다.

회원탈퇴를 하는 방법
1. 오피스튜터 메인 페이지 상단에 [MY 오튜]를 클릭합니다.

2. [MY 오튜] 페이지로 이동되면 좌측 메뉴에서 [회원탈퇴] 메뉴를 선택합니다.

3. 아이디, 비밀번호, 주민 등록 번호, 탈퇴 사유를 입력한 후 [전송] 단추를 클릭합니다.

4. '회원 탈퇴를 하시겠습니까?' 라는 메시지 창이 나오면 회원 탈퇴를 원하는 경우 [확인] 단추를 회원탈퇴를 원하지 않는 경우는 [취소] 단추를 클릭합니다.

5. '회원 정보가 삭제되었습니다.' 라는 창이 나오면 [확인] 단추를 클릭합니다.

 
     
     

질문 리스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