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iceTutor.com
배움터 나눔터 교육센터 오튜장터
 통합검색  
    Home > 고객지원
 
회원가입/탈퇴
온라인 강좌
오프라인 교육
오튜장터
커뮤니티/회원특전
기타

 

 

 
 

:: 온라인 세미나가 제대로 보이지 않습니다.(윈도 서비스팩2 사용자)

     
     
  Windows XP SP2(서비스팩2) 설치 후 컨텐츠가 보이지 않는 현상은 보안과 관련하여 추가된 ‘액티브 컨텐트 차단’ 기능 때문에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시청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해결하시면 됩니다.


1. 컨텐츠 시청 창이 전혀 보이지 않는 경우

팝업창이 차단되었기 때문에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1)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하여 컨텐츠를 시청하시는 홈페이지로 접속하신 후 상단의 [도구] 메뉴를 클릭, [팝업차단] 항목을 선택합니다. "현재 사이트의 팝업을 항상 허용" 항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2)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하여 상단의 [도구]메뉴를 클릭, [팝업차단]항목을 선택합니다. " 팝업 차단 설정" 항목을 선택하여 웹사이트 주소란에 해당 홈페이지의 주소를 입력하고 오른쪽의 <추가>버튼을 클릭합니다.

(3)컨텐츠 시청 사이트에 접속하였을 때 팝업차단 메세지가 익스플로러 주소창의 아래에 나오는 경우 해당 메세지를 클릭하신 후 "현재 사이트의 팝업을 항상 허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또는 주소창 아래의 메세지를 클릭하여 "ActiveX 컨트롤 설치"를 선택하고 보안경고 창에서 소프트웨어 설치를 허용하여 주시면 됩니다.

2. 서비스팩2 설치 이후 처음으로 온라인 세미나(자이닉스 프로그램으로 만든 컨텐츠)를 시청하는 사용자의 경우

판서와 슬라이드를 원활하게 볼 수 있도록 하는 ActiveX 프로그램을 설치를 보안상의 이유로 차단하여, 컨텐츠 시청 시 슬라이드와 판서를 원활하게 볼 수 없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자이닉스 홈페이지의 ViewerInstall.exe 파일  http://www.xinics.com/kor/upload/support/pds/4/ViewerInstall.exe 을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한 후 시청하면 원활하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질문 리스트로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 처리방침 | 회원정보수정 | 교육신청 및 문의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위로

오피스튜터 블로그 오피스튜터페이스북 오피스튜터유투브
110-722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23길 47, 601-74 ㈜오피스튜터 ☎1544-4102 대표이사 : 전경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희진(privacy@officetutor.com) 사업자등록번호 120-86-14501
통신판매업신고 2013-서울종로-0547
norton
Copyright ⓒ OfficeTutor.com 이 페이지의 저작권은 ㈜오피스튜터와 콘텐츠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무단 복제를 금합니다.
Microsoft 및 Office 로고는 미국, 대한민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의 Microsoft Corporation 등록 상표 또는 상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