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HOME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 온라인 교육 동영상이 실행되지 않을때 확인 방법입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설정.

1. 익스플로러 메뉴 - 도구 - 인터넷 옵션을 클릭 합니다.

 

2. 쿠키 삭제 , 파일삭제 (오프라인 항목체크)을 실행 한 다음 설정 버튼 클릭 합니다.


3. 새 버전 확인은 페이지를 열 때마다로 선택 하시고
개체보기 버튼 클릭 - 모두 선택한 후 삭제해 주십시오.
지워지지 않는다면 익스플로러 창을 모두 닫고 다시 한번 위와 같은 방법으로 지워 주십시오.


4. 보안 탭으로 이동 후 기본 수준을 클릭 합니다.

 

5. 개인 정보 탭으로 이동 후 기본값 클릭합니다. 고급 버튼을 클릭 합니다.


6. 쿠키 문제가 없으면 아무것도 선택하지 않습니다.
쿠키문제가 화면에 뜨면 자동 쿠키 덮어쓰기 체크합니다.
항상 세션에 쿠키허용 에 체크를 합니다.


7. 내용 탭으로 이동 후 자동완성 버튼 클릭 합니다.
웹 주소만 체크하거나 모두 체크하지 않습니다. 폼 지우기, 암호 지우기 실행합니다.


8. 연결 탭으로 이동 후 LAN 설정을 클릭 합니다.

 

9. 프록시 서버와 자동 구성의 체크박스에 체크를 모두 빼주십시오.


10. 고급 탭으로 이동 후 기본값 복원 버튼을 클릭 합니다.
스크롤 바를 제일 아래로 내립니다.
타사 브라우저 확장명 사용, URL 을 항상 UTF-8 로 보냄에 체크를 해제 합니다.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설정.

1. 미디어 플레이어의 메뉴가 보이지 않는다면 보이게 설정합니다.
상단의 오른쪽에 있는 ▼ 을 클릭하고 메뉴모음 표시 클릭합니다.

 

2. 메뉴-도구 - 옵션 - 플레이어 탭 - 인터넷에 연결에 체크 하시고
네트워크 탭을 클릭합니다.


3. 스트리밍 프로토콜 구역에서 TCP 제외하고 체크 해제 합니다.
프록시 설정 구역에서 HTTP 선택 후 구성 단추 클릭합니다.


4. 프록시 서버 사용 안 함 선택 후 확인 버튼 클릭합니다.
적용 버튼 클릭 후 확인 클릭합니다.

 

5.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종료 후 다시 실행합니다.

 
     
     

질문 리스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