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튜터 사이트 리뉴얼 안내
오피스튜터가 그동안 개별적으로 운영해오던 오피스튜터, 오피스튜터 365, 퓨쳐리스트 세가지 사이트를 통합하여 여러분들이 보다 편리하게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메뉴와 디자인을 리뉴얼 하였습니다.

아울러 세 사이트의 우측 하단에 공통 챗봇(교육과정 상담하기)을 설치해서 언제든 편하게 교육 과정에 대한 상담 및 고객 지원을 받으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오피스튜터는 2020년 11월 25일 만 20세가 됩니다.(창립 20주년)

앞으로도 지속적인 신규 서비스 출시 및 새로운 시대에 부응하는 교육 콘텐츠 개발로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20.1.30
(주)오피스튜터/퓨쳐리스트 임직원 일동
OfficeTutor.com
배움터 나눔터 교육센터 오튜장터
 통합검색  
  Home > 교육 > 오프라인교육
기업교육안내
과정 체계도
기업교육 실적
신청 및 문의
 
 
 
    강의안내
  
제      목 : 돈이 되는 Business Planning과 승리하는 Presentation의 비법 (5월)
개최일시 : 2005년 5월 19일(목) 오전 9시
교육기간 : 2005-05-19(목), 20(금) 09:00 ~ 18:00 (2일, 총16시간)
강      사 : 김경태 (레체 부사장)
장      소 : 테크노마트 프라임센터 26층 오피스튜터 교육장 (지하철 2호선 강변역)
모집인원 : 선착순 15명  (폐강된 강좌입니다.)
수  강 료 : 330,000원 (VAT 포함)   (※ 마일리지 적립 제외)
할인적용: 프리미엄서비스 : 231,000원
기업ASP서비스 : 231,000원
※ 30% 할인 혜택 2008년 3월말까지 적용
 
신청마감
교육비
 
  330,000원 (VAT, 식대, 교재 포함)
   
신청마감
 
  2005년 5월 18일(수)까지 (선착순 15명)
   
초대의 글
 
 

“Fail to Plan, Plan to Fail.”
미래를 기획하지 않으면 이미 실패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비즈니스에서 새로운 아이디어로 사업을 구상하고 실행해 나가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하지만 막상 사업 아이디어를 구상해 보려고 하면 늘 비슷한 생각만 맴돌 뿐 획기적인 발상을 하는 것이 그리 쉽지 않습니다. 간혹 눈에 띄는 성공사례를 보며 “저 사람들은 어떻게 저런 생각을 했을까?”, “나는 왜 저런 생각을 못하는 걸까?” 하는 부러움과 실망이 계속됩니다

그런 기발한 발상과 아이디어는 체계적인 훈련에 의해 얼마든지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돈이 되는 Business Planning”은 바로 이런 분들을 위해 준비된 강좌입니다.
비즈니스 기획에 대한 이해에서 발상법, 구성내역 등의 Planning 기본강좌는 물론, 세계적인 성공사례로 일컬어지는 10가지의 새로운 Business Planning 사례 소개를 통해 당신의 기획 능력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켜 드립니다.

아울러 입안된 기획안을 사내의 상급자나 동료, 부하들에게 보고 혹은 설명하거나, 외부 거래처를 대상으로 발표를 해야 할 경우, 프리젠테이션을 어떻게 준비하고 전달하는가에 대한
“설득적인 Presentation의 비법”강좌가 이어집니다.

프레젠테이션은 지금까지 개발된 Business communication 수단 중에서 가장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에 따라 모든 기업과 구성원들은 좀 더 설득적이고, 차별화된 프리젠테이션을 만들어 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프리젠테이션은 Planning (기획), Creation (제작), Delivery (발표)의 3 파트로 구분됩니다.
세 부분 모두 중요하지만 특히 기획과 전달 부분에서 승패가 갈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프리젠테이션 제작기법을 다루는 교육은 많이 있지만, 상대적으로 프리젠테이션 기획이나 발표 테크닉을 배울 수 있는 기회는 흔치 않습니다. 결국 부실한 내용을 화려한 슬라이드와 애니메이션 등으로 포장하여 상대를 설득하려는 무모한 시도만이 거듭될 뿐입니다.

기존의 프레젠테이션 교육이 수강생의 입장에서 크게 도움을 얻기 어려웠던 이유는 대부분의 강사들이 치열한 비즈니스 현장에서 실제로 프리젠테이션을 기획하고 발표해 본 경험이 없는 상태에서, 이론을 중심으로 교육을 하기 때문입니다.

본 과정은 여러분의 이런 고민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 개설되었습니다.
다양한 아이디어와 전략을 담은 치열한 프리젠테이션이 가장 빈번하게 이루어지는 분야인 광고업계에서 지난 20년 간 1,500회 이상의 실전 프리젠테이션을 직접 기획하고 주관했던 전문가를 통해 프리젠테이션 불패의 노하우를 고스란히 전수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강의 목표
 
  새로운 아이디어로 회사의 성장을 유도하는 Business Planning에서 상대를 설득시키는 프리젠테이션 발표 테크닉에 이르는 전 과정을 일목요연하게 익힐 수 있습니다.
   
교육 특징
 
  Business Planing과 Presentation의 기본원리와 사례 소개를 중심으로 한 실전 테크닉!

1. 본 강좌에는 다른 프레젠테이션
강좌나 교재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세계 각국의 성공한 프레젠테이션의 다양한 실전 사례를 접하실 수 있습니다.

2. 본 강좌는 강의를 통해
프레젠테이션 기획과 발표의 원리를 습득할 수 있게 만들고, 실습과 개별 클리닉을 통해 짧은 기간 내에 프레젠테이션 스킬을 Level-up 시켜 드립니다.

3. 본 강좌는 이미 세계 유수의 기업들이 사용하고,
현장에서 효과가 검증된 다양한 프레젠테이션 Know-How를 담고 있어 실무에 큰 도움이 됩니다.
   
수강 대상
 
  - 신규사업 구상이나 사업개선 등의 아이디어를 입안하는 분,
- 기획력과 프리젠테이션 능력을 키우고자 하시는 분,
- 기획업무를 수행하는 담당자,
- 프리젠테이션 발표를 해야 하는 담당자 등
   
수강 방식
 
  강의 / 작성실습 / 발표 / 개별 클리닉 / 질의응답
 
커리큘럼

1일차. 돈이 되는 Business Planning (총 8시간) (5/19)
 

시 간

진 행

1 교시
09:00 ~ 09:50

▶ 좋은 기획안과 나쁜 기획안의 차이점

2교시
10:00 ~ 10:50

▶ 돈이 되는 Planning은 어떻게 만들어 지는가?

3교시
11:00 ~ 11:50

▶ 성공적인 기획서 작성을 위해 꼭 알아야 할 핵심 포인트

4교시
13:00 ~ 13:50

▶ 기획서 작성 실습

5교시
14:00 ~ 14:50

▶ 새로운 아이디어로 성공한 10가지 Business Planning 사례 소개

6교시
15:00 ~ 15:50

▶ 사업기획 – 아이디어 발상에서 실행까지의 프로세스 리뷰

7교시
16:00 ~ 16:50

▶ 기획서 컨텐츠 구상법 및 설득적인 문장 작성법

8교시
17:00 ~ 17:50

▶ Excellent Planner가 되기 위해 해야 할 일들
2일차. 승리하는 Presentation 비법 (총 8시간) (5/20)
 

시 간

진 행

1 교시
09:00 ~ 09:50

▶ 프레젠테이션은 역사와 비밀 (언제, 누가, 왜 만들었을까?)
▶ 프레젠테이션의 승패를 가르는 24가지 요소

2교시
10:00 ~ 10:50

세계적인 명 프리젠테이션 케이스스터디

3교시
11:00 ~ 11:50

오디언스의 니즈를 알아 내는 매트릭스

4교시
13:00 ~ 13:50

▶ 누구든지 설득할 수 있는3가지 설득 비법

5교시
14:00 ~ 14:50

▶ 무대공포증에서 벗어나게 하는 14가지 비법

6교시
15:00 ~ 15:50

능숙한 발표를 위한 현장 테크닉 실습
(시선, 제스처, 자세, 움직임, 목소리 등)

7교시
16:00 ~ 16:50

▶ 공격적인 질문과 반대에 대처하는 노하우

8교시
17:00 ~ 17:50

▶ 오디언스의 주의를 집중시키는 12가지 테크닉
강사 소개
 

 

김경태 강사님

現)
- (주) 레체 부사장
- 프레젠테이션 컨설턴트
- 동서울대학 멀티커뮤니케이션학과 겸임교수
- 광고연구원 (www.adcollege.co.kr) 수석강사
- 삼성경제연구소 프레젠테이션 전문포럼 ‘파사모’ 교수단장 (www.seri.org/forum/pasamo)

:: 주요경력 ::

[광고캠페인 기획]

- 태평양 마몽드 ‘산소 같은 여자’ 캠페인
- 태평양 라네즈 ‘Everyday New Face’ 캠페인
- 대교 ‘눈높이 교육’ 캠페인
- 농심 ‘신라면, 안성탕면, 생생우동, 짜파게티, 새우깡, 양파링’ 캠페인
- 하이마트 ‘오페라 시리즈’ 캠페인 외 다수

[강의]

- 정부/공공기관
선거관리위원회, 기상청, 한국표준협회, 국정홍보처 등

- 기업
LG화재, 두산중공업, 삼성전자, 포스코, Meta-B, 이코퍼레이션 외

- 대학/교육기관
한양대학교, 서강대학교, 홍익대학교, 아주대학교, 동서울대학, 광고연구원, 한국광고교육원 등

[주요 저서]

- 동방광고전략모델 (1995 / 동방기획)
- 알수록 어려운 광고, 알고 보면 쉬운 광고 (1998 / 동방기획)
   
장소
 
 

- 지하철 2호선 강변역 테크노마트 방향 (지하도 연결)
- 테크노마트 프라임센터(사무동) 26층 오피스튜터 컴퓨터 교육장(사무동 엘리베이터 3, 4호기 사용)
- 주차권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할인 안내
 
 
1. 단체(5인이상) 수강시 10% 할인해 드립니다.
2. 프리미엄 회원 수강시 10% 할인해 드립니다.
   
문의
 
 
(전국공통) 1544-4102, (직통) 02-3424-4088
담당자: 이희진 edu@officetutor.com * 근무시간 월~금 9-6시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 처리방침 | 회원정보수정 | 교육신청 및 문의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위로

오피스튜터 블로그 오피스튜터페이스북 오피스튜터유투브
110-722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23길 47, 601-74 ㈜오피스튜터 ☎1544-4102 대표이사 : 전경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희진(privacy@officetutor.com) 사업자등록번호 120-86-14501
통신판매업신고 2013-서울종로-0547
norton
Copyright ⓒ OfficeTutor.com 이 페이지의 저작권은 ㈜오피스튜터와 콘텐츠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무단 복제를 금합니다.
Microsoft 및 Office 로고는 미국, 대한민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의 Microsoft Corporation 등록 상표 또는 상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