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튜터 사이트 리뉴얼 안내
오피스튜터가 그동안 개별적으로 운영해오던 오피스튜터, 오피스튜터 365, 퓨쳐리스트 세가지 사이트를 통합하여 여러분들이 보다 편리하게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메뉴와 디자인을 리뉴얼 하였습니다.

아울러 세 사이트의 우측 하단에 공통 챗봇(교육과정 상담하기)을 설치해서 언제든 편하게 교육 과정에 대한 상담 및 고객 지원을 받으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오피스튜터는 2020년 11월 25일 만 20세가 됩니다.(창립 20주년)

앞으로도 지속적인 신규 서비스 출시 및 새로운 시대에 부응하는 교육 콘텐츠 개발로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20.1.30
(주)오피스튜터/퓨쳐리스트 임직원 일동
OfficeTutor.com
배움터 나눔터 교육센터 오튜장터
 통합검색  
  Home > 교육 > 오프라인교육
기업교육안내
과정 체계도
기업교육 실적
신청 및 문의
 
 
    강의안내
  
제      목 : [고용보험 환급과정] 업무에 바로 적용하는 파워포인트 2007 실무 활용 (4월/주간)
개최일시 : 2008년 4월 15일(화) 오전 9시
교육기간 : 2008-04-15(화) ~ 04-16(수), 09:00 ~ 18:00
(2일, 16시간)
강      사 : 이상훈 대표 (쿨디자인)
장      소 : 웹타임교육센터
- 지하철 2호선 선릉역 1번출구
- 포스코센터 뒤쪽 맞은편 노벨빌딩 5층
모집인원 : 선착순 20명  (강좌가 신청일이 아닙니다.)
수  강 료 : 240,000원   (※ 마일리지 적립 제외)
환급예상액: 대기업 67,587원 / 중·소기업 82,984원
 
업무에 바로 적용하는 파워포인트 2007 실무 활용
 

 

강의목표
 
 

저자의 오랜 실전 경험을 바탕으로 기능 중심의 설명에서 완전히 탈피하여 작업을 가장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함으로써 파워포인트 2007을 이용해서 지금보다 몇 배 빠르면서도 한 단계 높은 수준의 프레젠테이션을 만들 수 있게 됩니다.

특히, 파워포인트 2007의 최대 강점인 미려한 디자인, 강력한 멀티미디어 및 애니메이션 기능을 확실히 익힘으로써 교육생의 프레젠테이션 능력 향상에 지대한 공헌을 할 것입니다.

지난 15년간 정부, 최고의 기업, 대학에서 프레젠테이션 제작 및 컨설팅 작업을 해온 대한민국 최고의 프레젠테이션 전문 컨설턴트인 이상훈 강사의 실전 내공을 전수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수강대상
 
 

- 파워포인트 2007을 처음 접하는 분
- 기업에서 프레젠테이션을 많이 다루는 분
- 취업을 앞 둔 대학/대학원생

   

교육효과
 
 

파워포인트 2007을 이용해 읽기 쉬우면서도 럭셔리한 프레젠테이션을 만들 수 있으며, 멀티미디어를 이용해 흥미로운 프레젠테이션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수준
 
 

[PowerPoint 2007 / 초,중급]
파워포인트 2007을 한 번도 사용해본 적이 없거나 사용해본 적은 있어도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전혀 감을 잡지 못하는 분

   

수강방식 및 제공교재
 
 

- 수강방식 : 실습 교육
- 교재 : 대한민국 1%로 가는 파워포인트 2007 (이상훈 저, 성안당)

   

커리큘럼


[1일차]

시 간

진 행

1 교시

Good PT, Bad PT
- Bad PT를 Good PT로 변환하는 3단계
- 이상적인 슬라이드 구조
- 비주얼 디자인의 7가지 기술

2교시

출발! 파워포인트 2007
- 파워포인트 2007 처음 사용해보기
- 파워포인트 2007 기본기 익히기
- 작업 속도 빠르게 하기

3교시

가독성을 높이는 타이포그래피의 기술
- 가독성을 높이는 글꼴 관련 기술
- 줄 및 단락 서식 조정하기
- 글머리 기호 및 번호 매기기 설정하기

4교시

도형과 도해의 기술 (기본)
- 도형 이동/회전/크기 조정하기
- 도형 복제하기
- 도형 간 줄 및 간격 맞추기

5교시

도형과 도해의 기술 (활용)
- 새로운 그라데이션 적용하기
- 투명도 설정하기
- 특수 효과 적용하기

6교시

도형으로 실전 도해 만들기
- 목차 슬라이드 만들기
- 멋진 슬라이드 만들기 (1)
- 멋진 슬라이드 만들기 (2)

7교시

SmarArt로 실전 도해 만들기
- 조직도 만들기
- 매트릭스(행렬) 도해 만들기
- 주기형 도해 만들기

8교시

배색의 기술
- 좋은 색, 나쁜 색
- 색을 사용하는 3가지 기술
- 배색의 기술을 적용한 도해 만들기



[2일차]

시 간

진 행

1 교시

럭셔리 차트 생성 및 재활용 기법
- 럭셔리 차트 만들기
- 복합 차트 만들기
- 차트 재활용하기

2교시

쉽게 읽히는 표 생성 및 엑셀과 연동하기
- 표 내 맘대로 디자인하기
- 표의 특정 부분 강조하기
- 엑셀과 파워포인트 연결하기

3교시

강한 인상을 주는 그림/사진 다루기
- 한 장의 사진이 백 마디 말보다 낳은 이유
- 그림 삽입 및 서식 변경하기
- 좋은 그림/사진 고르기

4교시

사운드, 동영상, 플래시 내 맘대로 다루기
- 사운드/동영상 삽입 및 재생/정지 버튼 만들기
- 플래시 파일 삽입하기
- 멀티미디어 파일을 다룰 때 흔히 발생하는 문제와 해결 방법

5교시

애니메이션으로 살아 숨 쉬는 프레젠테이션 만들기
- 애니메이션 기본기 익히기
- 텍스트에 애니메이션 적용하기
- 차트에 애니메이션 적용하기

6-7교시

애니메이션으로 청중의 관심을 유도하는 인트로
및 클로징 애니메이션 만들기

- 애니메이션에 사운드 삽입하기
- 애니메이션과 멀티미디어로 흥미로운 오프닝 만들기
- 애니메이션과 멀티미디어로 감동적인 클로징 만들기

8교시

테마와 마스터로 표준 템플릿 만들기
- 슬라이드 마스터 설정하기
- 나만의 슬라이드 레이아웃 만들기
- 나만의 표준 템플릿 만들기

 

스크린샷
 
 
 

 
 
 

 
 
 

 
 
 

 
 


 


 
 
 

강사소개
 



이상훈

現 프리젠테이션 디자인 전문업체 ‘쿨디자인’ 대표

- 프레젠테이션 컨설턴트
- 행정자치부 파워포인트 및 프레젠테이션 강사
- 대검찰청 파워포인트 및 프레젠테이션 강사
- 삼성생명 파워포인트 강사
- 하이닉스반도체 파워포인트 강사
- 오피스튜터 파워포인트 / MS워드 강사


[특기사항]

- 2005.04: 대한민국 최초로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 MVP’로 선정
- 2006.12: ‘인크루트 2007년 기업교육 명강사 30인에 선정
- 2007.03: 행정자치부 ‘브리핑능력향상과프레젠테이션’ 사이버 과정 강의
- 1992년 이래 15년간의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현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실전 노하우” 중심의 강의


[강의 및 프레젠테이션 경력]

대검찰청, 행정자치부, 삼성전자, 삼성생명, 신한은행, SK에너지, 하이닉스반도체, 서울대학교, KAIST 등 300여개 사이트에서 강의 및 프레젠테이션 컨설팅

* 정부부처 및 공공기관
강원도청, 교육인적자원부, 국가기록원, 국민건강연금관리공단, 노사공동재취업센터, 농림부, 대구경북연구원, 대전시청, 대검찰청, 산림청, 생명보험협회, 서울지검, 한국노동연구원, 한국농촌경제연구원, 한국상장사협의회, 행정자치부, 환경부 등

* 기업
금호건설, 대신증권, 대우증권, 대한주택공사, 대한항공, 동양화재해상보험, 롯데건설, 매그나칩반도체, 마이크로소프트, 법무법인 광장, 삼성건설, 삼성물산, 삼성생명, 삼성SDI, 삼성SDS, 삼성전기, 삼성전자, 삼성종합기술원, 삼양데이타시스템, 삼호건설, 신세계아이앤씨, 신한은행, SK에너지, SM엔터테인먼트, LGCNS, 우리은행, 유한킴벌리, KT, KT링커스, KTF, 퍼시스, 하이닉스반도체, 한국신용평가정보, 한화석유화학, 현대중공업, 현대미포조선 등

* 대학/교육기관
- 서울대학교, 연세대학교, 영남대학교, 중앙대학교, KAIST 등
- 광고연구원, 뉴호라이즌, 삼성SDS멀티캠퍼스, 크레듀, PSI컨설팅 등


[주요 저서]

- 대한민국 1%로 가는 파워포인트 2007 (2007년 4월 성안당 발간)
- 끌리는 프레젠테이션의 아주 단순한 원리 (2006년 10월 길벗 발간)
- 포토샵으로 만드는 파워포인트 디자인 (2006년 9월 성안당 발간)
- 대한민국 No.1 프리젠터가 알려주는 파워포인트 노하우 129
  (2005년 11월 성안당 발간)
 

     
   

장소
 
 

- 웹타임교육센터
   지하철 2호선 선릉역 1번출구, 포스코센터 뒷편 2층 출구 맞은편 노벨빌딩 5층
- 주차권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고용보험 환급안내
 
 

1) 고용보험 환급

사업주가 노동부로부터 지정 받은 교육과정을 재직근로자에게 실시했을 경우, 교육비의 일정액을 지원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2) 고용보험 환급액

1인당표준훈련비 × 0.8(대기업의 경우 1.0) + 식비를 산출하여 지급합니다.
(※ 1인당표준훈련비=직종별 훈련비용 기준단가 X 조정계수X 훈련시간)


3) 교육 전 환급을 위한 제출 서류

고용보험으로 신청하실 분은 환급을 위한 "훈련위탁계약서"를 다운로드하시어 교육생 정보를 기입하고, 회사 명판 및 대표직인을 찍어 교육시작 7일 전까지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하여 팩스(02-3453-1232)로 송부하시면 됩니다.


4) 교육 수료 후 고용보험 환급 절차

고용보험 환급절차는 해당 교육을 마친 수강생(또는 해당 담당자)이 직접 회사를 통해서 환급 절차를 받아야 합니다. 이때 환급은 교육 수료일로부터 15일 이후에 지방노동관서로 관련서류를 제출하면 됩니다 .

● 증빙서류제출 (노동부 고객센터 : 1544-1350)
    A. 신청서 법정양식 1부
    B. 계산서 (영수증) 사본 1부
    C. 수료증 사본 1부
    D. 회사별 훈련비 내역서 1부
    E. 정산내역서 1부

계산서가 영수가 아닌 청구로 되어 있을 경우 교육비 환급에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 중소기업의 경우 대부분 A+B+C의 서류만 제출하시면 환급이 가능합니다.
※ 대기업이나 지방노동관서에 따라서는 D+E 서류를 추가적으로 요구하기도 합니다.

   

교육 진행 여부
 
 

- 신청자가 10인 미만인 경우 과정을 폐강하오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강 및 폐강 여부는 교육시작일 3일전에 개별 통보해 드립니다.

   

문의
 
 

주소: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891-44 노벨빌딩 5층 웹타임교육센터 (135-280)
전화: 02-3453-1231 wtime@wtime.net , 근무시간: 월~금, 09:00~18:00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 처리방침 | 회원정보수정 | 교육신청 및 문의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위로

오피스튜터 블로그 오피스튜터페이스북 오피스튜터유투브
110-722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23길 47, 601-74 ㈜오피스튜터 ☎1544-4102 대표이사 : 전경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희진(privacy@officetutor.com) 사업자등록번호 120-86-14501
통신판매업신고 2013-서울종로-0547
norton
Copyright ⓒ OfficeTutor.com 이 페이지의 저작권은 ㈜오피스튜터와 콘텐츠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무단 복제를 금합니다.
Microsoft 및 Office 로고는 미국, 대한민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의 Microsoft Corporation 등록 상표 또는 상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