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의 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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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의 성공여부는 기업이 수익 창출의 주역인 고객을
어떻게 효율적으로 관리 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고객의 정보를 수집하고, 고객을 세분화하여 선별된 고객으로부터 수익을 창출하고 고객과
지속적으로 관계를 유지시키기 위한 일련의 활동이 바로 CRM입니다.
CRM은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의 약어로서 직역을 하자면
'고객 관계 관리'를 의미 합니다.
본 세미나는 Microsoft Dynamics CRM을 통하여 CRM을 쉽게 배우고 이해하도록 개발하였습니다.
Microsoft Dynamics CRM은 사용자 편의성, 비즈니스 적응성, 기술적 관리성을 고루 갖춘 최적의 CRM 솔루션으로
고객 관리를 위한 기업의 활동을 지원하는 강력한 툴입니다.
세미나를 통해서
유연성이 높은 CRM, 자동화된 CRM, MS 오피스와 가장 잘 맞는 CRM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수 있을 것 입니다.
본 세미나는 Microsoft Dynamics CRM 4.0 버젼으로 소개되는 세미나로서 총 3차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본 세미나는 1차 세미나 입니다.
1차 : Dynamics CRM 4.0 영업 모듈 활용하기 (5/21)
2차 : Dynamics CRM 서비스 모듈 활용하기 (7/16)
3차 : Dynamics CRM 마케팅 및 관리자 모듈 활용하기 (미정)
* 2, 3차 세미나 진행 일자 및 신청 안내는 추후 별도로 공지될 예정입니다.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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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미나 목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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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 이벤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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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미나를 마친 후 당일 추첨을 통해 아래 도서를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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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로잉:
내
안의 성장 본능을 깨워라
(10권)
문요한 저자 | 웅진지식하우스
경쟁과 불안에 발목 잡힌 현대인들에게 보내는 희망의 메시지
무수한 성공 법칙을 따라하면서도 여전히 성공하지 못할까 봐 불안한 사람들, 삶의 기준을 자신이 아닌
타인에게 맞추며 제자리걸음 중인 사람들이 다시 한 걸음 내디딜 수 있도록 돕는 격려와 구체적인 실천
방안을 제시하고 있는 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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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D READING 콜드리딩 (10권)
이시이 히로유키 저자 | 김윤희 역자 | 웅진윙스
콜드리딩(Cold Reading)이란, 대본이나 각본 없이 펼쳐지는 연기를 일컫는 말로, 어떤 상황,
어떤 상대와 마주쳐도 자신이 원하는 결과를 이끌어내는 고도의 심리학적 기술을 뜻하는 말이다. 이 책은
마케팅이나 영업, 서비스 등 비즈니스에서부터 프레젠테이션, 맞선, 연애에 이르기까지 모든 인간관계에
곧장 써먹을 수 있는 금단의 대화법, 콜드리딩을 소개한 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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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비 (VAT포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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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생 특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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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생 전용 카페를 통한 지속적인 정보 교류
카페 바로 가기 =>
http://cafe.naver.com/crmtutor
세미나 수강생을 위한 전용 카페가 개설되었습니다.
카페 자료실에는 1차~3차에 해당하는 자료들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그 외 CRM에
대한 유용한 정보들을 수강생 분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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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대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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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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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 참석자 준비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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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행사에서는 별도로
PC가 제공되지 않으니 참석하시는 회원님께서
개별적으로 노트북을 준비해 오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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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리큘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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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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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 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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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00 ~ 09: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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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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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30 ~ 10:5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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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ynamics CRM 화면구성 알아보기
• 영업 용어 알아보기
• 영업 메뉴 구성 알아보기
• 잠재고객 입력하기 (실습)
• 잠재고객 우량고객으로 전환하기 (실습)
• 고객사 정보 필드 추가하기
• 영업 기회 필드 추가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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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 ~ 12: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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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복 검색 규칙 알아보기
• 영업 기회 워크플로우 적용하기
• 고객사 입력하기 (실습)
• 연락처 입력하기 (실습)
• 고객사 관계 설정하기 (실습)
• 영업 기회 등록하기 (실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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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20 ~ 13: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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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심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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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30 ~ 14:5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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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업 기회 관련 약속, 작업, 전화통화 입력하기 (실습)
• 영업 기회 종료하기
• 경쟁사 입력하기 (실습)
• 가격표 입력하기
• 제품 입력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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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 16: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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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업 홍보 자료 입력하기 (실습)
• 견적 등록하기 (실습)
• 견적서 출력하기 (실습)
• 퀵 캠페인으로 약속등록하기 (실습)
• 퀵 캠페인으로 작업등록하기 (실습)
• 영업 기회 상세하게 찾기 만들기 (실습)
• 마케팅 리스트 만들기 (실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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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30 ~ 17:5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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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업 예상 종료일 별 영업기회 보고서 만들기 (실습)
• 영업 단계 별 영업기회 보고서 만들기 (실습)
• 영업 기회 관련 활동보고서 만들기 (실습)
• 일일 활동 보고 만들기 (실습)
• 생성된 보고서 공유하기 (실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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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미나 시간 및 진행 내용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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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사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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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수원
現 (주)온디멘드 CRM 사업팀장
Microsoft Dynamics CRM CSA
SEGE CRM Consultant
[약력]
소프트비젼 CRM 구축 컨설팅
비쥬얼데이타 CRM 구축 컨설팅
밴투스 CRM 구축 컨설팅
오랜지테크 CRM 구축 컨설팅
소프트플러스 CRM 구축 컨설팅
게르베코리아 CRM 구축 컨설팅
소프트뱅크 중부지사 CRM 구축 컨설팅
필라넷 CRM 구축 컨설팅
고영테크놀러지 CRM 구축 컨설팅
갈더마코리아 CRM 구축 컨설팅
콤텍정보통신 CRM 구축 컨설팅
휘슬러코리아 CRM 구축 컨설팅
제너시스BBQ 그룹 SFA 구축 컨설팅
LG텔레콤 사이버 고객센터 개발참여
[세미나 진행]
HP Weekly Seminar 진행
MS Korea 제조업 세미나 진행
오피스튜터 Dynamics CRM 소개 및 활용 진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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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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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과학기술회관 지하1층
국제회의장 소회의실 2
(지하철 2호선 강남역 8번 출구)
* 당일 주차권이 제공되지 않으니,
대중 교통 수단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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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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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주)오피스튜터 이러닝사업부 B2C팀 권은정 팀장
연락처 : (전국공통) 1544-4102, (직통) 070-7098-2552
e-mail :
edu2@officetutor.com
* 근무시간 월~금 9시-6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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