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의 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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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의 성공여부는 기업이 수익 창출의 주역인 고객을
어떻게 효율적으로 관리 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고객의 정보를 수집하고, 고객을 세분화하여 선별된 고객으로부터 수익을 창출하고 고객과
지속적으로 관계를 유지시키기 위한 일련의 활동이 바로 CRM입니다.
CRM은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의 약어로서 직역을 하자면
'고객 관계 관리'를 의미 합니다.
본 세미나는 Microsoft Dynamics CRM을 통하여 CRM을 쉽게 배우고 이해하도록 개발하였습니다.
Microsoft Dynamics CRM은 사용자 편의성, 비즈니스 적응성, 기술적 관리성을 고루 갖춘 최적의 CRM 솔루션으로
고객 관리를 위한 기업의 활동을 지원하는 강력한 툴입니다.
세미나를 통해서
유연성이 높은 CRM, 자동화된 CRM, MS 오피스와 가장 잘 맞는 CRM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수 있을 것 입니다.
본 세미나는 Microsoft Dynamics CRM 4.0 버젼으로 소개되는 세미나로서 총 3차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본 세미나는 2차 세미나 입니다.
1차 : Dynamics CRM 4.0 영업 모듈 활용하기 (5/21)
2차 : Dynamics CRM 서비스 모듈 활용하기 (7/16)
3차 : Dynamics CRM 마케팅 및 관리자 모듈 활용하기 (8/28)
* 3차 세미나 진행 일자 및 신청 안내는 추후 별도로 공지될 예정입니다.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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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미나 목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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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비 (VAT포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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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 이벤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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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석자 중 선착순 20분께 아래 도서를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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탤런트 코드 :
재능을 지배하는 세 가지 법칙
(5권)
대니얼 코일 저 | 윤미나 역 | 웅진지식하우스
정가 : 13,000원
"위대함은 타고 나지 않는다"
꾸준한 노력, 좋은 환경만으로 설명되지 않던 재능의 세 가지 법칙을 밝힌다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저널리스트인 저자는 자신이 취재하면서 만나는 '특별한 능력'의 소유자들에게 공통된
특징이 있다는 것을 느끼기 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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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력의 법칙 (5권)
로버트 그린 저자 | 안진환, 이수경 공역 | 웅진지식하우스
정가 : 28,000원
이 세상의 유일한 진실, 권력
이 책을 통해 권력을 쟁취하고, 유지하고, 발휘하기 위한 통찰을 얻고 권력의 정글인 세상을 올바로
파악하도록 돕는 유용한 지침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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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틱 (10권)
칩 히스, 댄 히스 공저 | 안진환,
박슬라 공역 | 웅진윙스
정가 : 13,800원
뇌리에 딱 꽂히는 스티커 메시지의 6가지 법칙!
『스틱』은 메시지를 보다 창의적이고 효과적인 형태로 다듬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제목이기도 한
'스틱(Stick)'은 평생 기억에 남는 말, 사지 않고는 못 견디게 만드는 광고, 마음을 사로잡는
이미지 등 어떤 메시지가 사람의 뇌리에 꽂히는 현상을 의미한다. 저자는 메시지가 '스틱'되기 위해
갖춰야 할 특징을 6가지로 정리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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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생 특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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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생 전용 카페를 통한 지속적인 정보 교류
카페 바로 가기 =>
http://cafe.naver.com/crmtutor
세미나 수강생을 위한 전용 카페가 개설되었습니다.
카페 자료실에는 1차~3차에 해당하는 자료들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그 외 CRM에
대한 유용한 정보들을 수강생 분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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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대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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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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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 참석자 준비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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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행사에서는 별도로
PC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참석하시는 회원님께서 개별적으로 노트북을 준비해 오셔야만 수업 진행이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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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리큘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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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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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 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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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00 ~ 09: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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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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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30 ~ 10:5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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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Dynamics CRM 소개
b. Dynamics CRM 서비스모듈 소개
c. 기본데이터 검색하기
d. 상세하게 찾기 이용하기
e. 고객사 입력하기
f. 연락처 입력하기
g. 주제 입력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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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 ~ 12: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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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Dynamics CRM 서비스 흐름
b. 리소스 등록하기
c. 시설/장비 등록하기
d. 사이트 등록하기
e. 서비스등록하기
f. 계약 등록하기
g. 계약내용 등록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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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20 ~ 13: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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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심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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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30 ~ 14:5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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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Dynamics CRM 서비스
흐름
b. 사이트 등록하기
c. 휴무일 등록하기
d. 제품 등록하기
e. 서비스케이스 등록하기
f. 서비스활동 등록하기
g. 서비스일정 등록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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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 16: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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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Dynamics CRM 서비스 흐름
b. 참조자료 템플릿 등록하기
c. 참조자료 등록하기
d. 참조자료 검색하기
e. 참조자료 주석 활용하기
f. 서비스케이스 종료하기
g. 서비스케이스 기본 보고서 활용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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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30 ~ 17:5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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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서비스케이스 커스터마이징
b. 서비스케이스 분석보고서 만들기
c. 서비스케이스 상세찾기 활용하기
d. 서비스케이스 관련 엑셀 활용하기
e. 워크플로우 적용하기
f. 큐,사서함 활용하기
g. 서비스케이스 관련 홈페이지 연계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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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미나 시간 및 진행 내용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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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사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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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수원
現 (주)온디멘드 CRM 사업팀장
Microsoft Dynamics CRM CSA
SEGE CRM Consultant
[약력]
두텍 CRM 구축 컨설팅
단군소프트 CRM 구축 컨설팅
포비스네트웍 CRM 구축 컨설팅
큐브렉스 CRM 구축 컨설팅
소프트비젼 CRM 구축 컨설팅
비쥬얼데이타 CRM 구축 컨설팅
밴투스 CRM 구축 컨설팅
오랜지테크 CRM 구축 컨설팅
소프트플러스 CRM 구축 컨설팅
게르베코리아 CRM 구축 컨설팅
소프트뱅크 중부지사 CRM 구축 컨설팅
필라넷 CRM 구축 컨설팅
고영테크놀러지 CRM 구축 컨설팅
갈더마코리아 CRM 구축 컨설팅
콤텍정보통신 CRM 구축 컨설팅
휘슬러코리아 CRM 구축 컨설팅
제너시스BBQ 그룹 SFA 구축 컨설팅
LG텔레콤 사이버 고객센터 개발참여
[세미나 진행]
HP Weekly Seminar 진행
MS Korea 제조업 세미나 진행
오피스튜터 Dynamics CRM 소개 및 활용 진행
오피스튜터 Dynamics CRM 영업모듈 활용하기 진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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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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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코센터 서관 5층
한국마이크로소프트 Win room
(지하철 2호선 선릉역 1번 출구 또는 삼성역 6번 출구)
* 당일 주차권이 제공되지 않으니,
대중 교통 수단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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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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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주)오피스튜터 이러닝사업부 B2C팀 권은정 팀장
연락처 : (전국공통) 1544-4102, (직통) 070-7098-2552
e-mail :
edu2@officetutor.com
* 근무시간 월~금 9시-6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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