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HOME
로그인
회원가입
MY오튜
고객센터
사이트맵
Search
OfficeTutor 365
Office 365, Microsoft 365 배움터
Menu
퓨쳐리스트
소개
MY 퓨처리스트
MY 라이브러리
오피스튜터
배움터
나눔터
MY 오튜
오피스튜터 365
Learning Path
출강 및 단체 교육
Microsoft 365 교육
퓨쳐리스트 소식
오피스튜터 채널
인프런
오피스튜터 TV
라이브 클래스
Search
나눔터
HOME > 나눔터 > 묻고답하기 > 액세스
나눔터 홈
묻고답하기
엑셀
워드
액세스
파워포인트
아웃룩
원노트
오피스공통
MVP
MVP 안내
MVP 명예의 전당
MVP 카페
MY나눔터
액세스
액세스
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올려주세요. 단, 취지에 맞지 않는 글은 운영자가 삭제합니다.
"000 님, 도와주세요", "부탁 드립니다.", "급합니다!"
등과 같이 막연한 제목을 달지 말아주세요.
[필독]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얻는 16가지 Tip
!
[필독]
저작권법 개정에 따른 이용안내
작성자:
벤츠
(officelee)
추천:
1
파일:
사본 - 사원관리.mdb
(636KB)
조회:
586
제목:
첨부물 추가:보고서 양식에 만드는 방법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 답변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자신의 환경을 아래 항목 옆에 기재해 주세요.
1. 액세스 버전(95,97,2000,2002):
2. 윈도우즈의 버전(win95,win98,winME,winNT,win2000,winXP):
3. CPU (486,PentiumI/II/III/IV...):
4. RAM (32,64,128,256,512MB,1G...):
* 아래줄에 질문을 작성하세요 >>
엑세스 화일이 빠진것 같아 다시 올립니다.
[불량 게시물 신고]
초보맨
사각형으로 하지 말고 그냥 가로직선이나 세로직선을 그려서 사용하시면 어떨까요?
그리고 주민번호를 두칸으로 하는 것은 왜 그렇게 하실려구요?^^
용지폭이 모자란다면 글자크기나 여백 등을 조정하시면 되는데....
두칸으로 나누어 할려하면 컨트롤의 자동확장을 이용해도 되겠고(이때는 세로줄을 긋기 때문에 본문의 높이를 미리 높여놓아야 하겠습니다...) 아니면 텍스트 상자를 두개 만들어 Left, Right 함수를 이용해도 되겠습니다.(보기에는 이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컨트롤의 자동확장에 관한 것은 데일리 팁에 보시면 내용이 있습니다.
11-01 (10:36)
ⓧ
삭제
■신고
작성일 : 2004-10-31(16:40)
최종수정일 : 2004-10-31(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