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예전에 outlook express를 사용할 때에는 사용자 별로 다시 로그인을
거쳐 메일을 확인을 해서, 한 컴퓨터로 여러명이 동시에 이용을 할 수
있어 편리했는데... outlook2000에서는 그런 기능을 찾아볼 수가 없네요.
왜 아웃룩 익스프레스에서는 'id전환'이란게 있었잖아요?
아웃룩2000에도 이런 기능이 있는지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릴께요..
만약에 없다면.. 아무나 내 컴퓨터를 켠 다음에 아웃룩2000 띄우면,
개인메일을 다 확인할 수 있다는 얘기잖아요...
암튼 답변 부탁드릴께요...
==============[레넌님 글에 대한 답변입니다]==============
ID관리라는 것은 아웃룩에는 없습니다. 다만, 제어판/메일에서 보시면
프로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 각 사용자마다 프로필을 다르게
하면 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암호를 사용할 수가 없는데요.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동시에 이용하고 싶으시다면 로그오프하시고
원하시는 이름의 사용자로 로그인해서 쓰시면 됩니다. 조금 무식한
방법이기는 합니다만, 이 방법을 이용하시는 것이 아웃룩답게 사용하는
것입니다. -_-; (정말 아웃룩을 아웃룩답게 쓰기는 꽤 까다롭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