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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망치 (ohhammer78)

추천:  2
파일:     공휴일 빼고 합 구하기.xlsx (8.4KB) 조회:  2630
제목:   공휴일 빼고 합 구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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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엑셀 버전(95,97,2000,xp,2003,2007):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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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 파일에 날짜별로 숫자가 있는데..
월별로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을 빼고 합을 구하는 방법에 대해서 여쭤봅니다.

바로 계산할 방법이 없다면, 혹시 제외할 날짜(또는 포함할 날짜)를 관리하는 방식으로 진행할 수는 있는지 궁금합니다.
networkday 함수에서 처럼요...

의견 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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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w요일은 모두 공통적으로 사용하고 있어 가능한데,, 공휴일은 나라별로 틀리므로 따로 관리하여야 합니다...
참조 컬럼을 만들어 포함여부를 체크하고 합계을 구하면 됩니다.
02-19 (11:09)
삭제 ■신고
망치꼭 공휴일을 해당는 것은 아닙니다. 월별로 합을 구하는데 특정 컬럼에 포함된(혹은 포함되지 않은) 날짜에 대해서만 합을 구하는 방법이 있을까요?02-20 (11:10)
삭제 ■신고
참서리이렇게 해 보세요.
{=SUM((WEEKDAY(A1:A20)<>{1,7})*B1:B20)}
04-13 (0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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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9-02-18(15:31)
최종수정일 : 2019-02-18(15: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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