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터  
  HOME > 나눔터 > 묻고답하기 > 엑셀
엑셀
엑셀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올려주세요. 단, 취지에 맞지 않는 글은 운영자가 삭제합니다.
 "000 님, 도와주세요", "부탁 드립니다.", "급합니다!" 등과 같이 막연한 제목을 달지 말아주세요.
[필독]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얻는 16가지 Tip !
[필독] 저작권법 개정에 따른 이용안내
작성자:  

 dew (dewdrop)

추천:  2
파일:     공휴일 빼고 합 구하기_Ans.xlsx (9.4KB) 조회:  1399
제목:   [RE]공휴일 빼고 합 구하기
     
  * 답변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자신의 환경을 아래 항목 옆에 기재해 주세요.

 - 엑셀 버전(95,97,2000,xp,2003,2007): 2013

* 아래줄에 질문을 작성하세요 >>

첨부 파일에 날짜별로 숫자가 있는데..
월별로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을 빼고 합을 구하는 방법에 대해서 여쭤봅니다.

바로 계산할 방법이 없다면, 혹시 제외할 날짜(또는 포함할 날짜)를 관리하는 방식으로 진행할 수는 있는지 궁금합니다.
networkday 함수에서 처럼요...

의견 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망치님 글에 대한 답변입니다]==============
함수와 참조열을 이용한 방법입니다.
첨부파일 참조하세요..
 
[불량 게시물 신고]  
        
  

작성일 : 2019-02-20(14:08)
최종수정일 : 2019-02-20(14:08)
 


 ◎ 관련글

  제 목   작성자   날짜
공휴일 빼고 합 구하기 망치 2019-02-18
[RE]공휴일 빼고 합 구하기 참서리 2019-04-15
[RE]공휴일 빼고 합 구하기 dew 2019-0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