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교육과정 및 신청]이라는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2) 회원님의 주소와
전화번호, 과목선택의 정보가 맞는지 확인합니다.
3) [지불 방법]란에서 네 가지 결제 방법 중 한가지를 선택합니다.
(신용카드, 통장입금, 수강권, 마일리지)
※ 수강권을 가지고 계신 고객님께서는, [수강권] 란에 체크하시고 [수강권번호] 란에
수강권에 있는 번호를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 마일리지로 결재하시려면, 현재까지의 마일리지가 신청하시려는 강좌의 금액을
상회하여야만 합니다. 마일리지와 일반 금액의 동시 결재는 불가능합니다.
※ 세금계산서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지불방법에서
[통장입금]을 선택하면 영수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서 요청]을 선택하고 세금계산서 발행에 필요한 정보사업자 등록 정보를
기재해 주시면 됩니다. 세금계산서는 전자세금계산서 형태이며, 신청하실 때
남겨주신 E-mail로 발송됩니다.
4) 결재액을 확인한 후 [다음단계] 버튼을 눌러 다음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5) 신청 내역을 확인하고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동시에 회원님의 E-mail로 등록 확인 메일이 발송됩니다.
6-1) 신용카드 결재의 경우, 금액 지불을 위한 다음의 절차가 계속됩니다.
※ 이니페이 플러그인 설치 여부를 묻는 [보안경고] 창이 뜨면, [예]를 눌러
설치합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결제창이 보입니다. 안전결제(ISP; 국민,
BC, 우리, 조흥 카드)나 안심클릭, 일반카드결제 중 자신이 사용할 카드 유형을 선택
한 뒤 [다음] 버튼을 눌러 카드 결제를 최종 완료합니다.
※ 결제 창 자체가 활성화되지 않거나 이니페이 플러그인 설치 자체에 어려움이 발생
하는 경우, [구매신청] 2단계의 상단 설명 부분에 있는 "윈도우
XP에서 서비스팩2를
설치하셨나요? "를 클릭하여 안내를 참조합니다.
6-2) 통장입금의 경우, 다음의 계좌로 금액을 입금합니다.
계좌번호: 신한은행
140-008-734578
예금주 :(주)오피스튜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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