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웹타임교육센터의 [수강신청]페이지가 나타납니다.
2)
교육신청자 정보를 빠짐없이 입력합니다.
교육신청자 정보는 고용보험 환급에 필요한 필수항목으로 반드시 입력하셔야 합니다.
3) 교육신청내역의 교육과정명, 교육기간, 교육비용을 확인합니다.
4) 결제관련정보의 결제방법을 선택합니다. (계좌이체, 쿠폰입력, 카드결제)
※ 계산서 발행
결제방법 중 계좌이체를 선택한
경우만 계산서 발행이 가능하며,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팩스(02-3453-1232)로
송부하셔야 합니다. 교육담당자가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하여
이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
5) 고용보험 적용 여부를 선택합니다.
환급을 선택한 경우 훈련위탁계약서를 작성하여 팩스(02-3453-1232)로 송부하셔야 합니다.
6) 고용보험 환급과정 특성에 따라 교육신청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야 하므로 개별 신청을 원칙으로 합니다. 따라서 참가 인원이 2명 이상일 경우 개별적으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7) 신청 내역을 확인하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동시에 회원님의 이메일로 등록 확인 메일이 발송됩니다.
7-1) 계좌이체의 경우, 다음의 계좌로 금액을 입금합니다.
은행: 중소기업은행 / 계좌번호: 327-009605-01-013 / 입금주: (주)테크데이타
7-2)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교육당일 교육센터에서 처리가 가능하며 계산서는
발행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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