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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 절차를 한 눈에



오피스튜터의 오프라인 과정은 2008년 4월 1일부터 웹타임교육센터와 제휴하여
고용보험 환급과정으로 진행합니다. 오프라인 교육 수강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강좌 페이지에서 수강신청

1) 오피스튜터 회원이 아니라면 먼저 회원가입을 합니다. [회원가입]
2) 신청하고 싶은 오프라인 교육 소개 페이지를 찾습니다.
3) 해당 교육의 소개 페이지에서 [수강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수강신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웹타임교육센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교육비 지불

1) 웹타임교육센터의 [수강신청]페이지가 나타납니다.

2) 교육신청자 정보를 빠짐없이 입력합니다.
교육신청자 정보는 고용보험 환급에 필요한 필수항목으로 반드시 입력하셔야 합니다.

3) 교육신청내역의 교육과정명, 교육기간, 교육비용을 확인합니다.

4) 결제관련정보의 결제방법을 선택합니다. (계좌이체, 쿠폰입력, 카드결제)

계산서 발행
결제방법 중 계좌이체를 선택한 경우만 계산서 발행이 가능하며,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팩스(02-3453-1232)로 송부하셔야 합니다. 교육담당자가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하여 이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

5) 고용보험 적용 여부를 선택합니다.
환급을 선택한 경우 훈련위탁계약서를 작성하여 팩스(02-3453-1232)로 송부하셔야 합니다.

6) 고용보험 환급과정 특성에 따라 교육신청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야 하므로 개별 신청을 원칙으로 합니다. 따라서 참가 인원이 2명 이상일 경우 개별적으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7) 신청 내역을 확인하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동시에 회원님의 이메일로 등록 확인 메일이 발송됩니다.

7-1) 계좌이체의 경우, 다음의 계좌로 금액을 입금합니다.
은행: 중소기업은행 / 계좌번호: 327-009605-01-013 / 입금주: (주)테크데이타

7-2)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교육당일 교육센터에서 처리가 가능하며 계산서는 발행되지 않습니다.

3. 참석안내메일 및 전화

1) 회원님의 입금 여부가 확인되면 사용하시는 이메일로 참석안내메일이 발송되며, 연락처로 참석안내전화를 드립니다.

입금 확인이 지연되는 경우 ☎02-3453-1231로 전화주시면 신속히 처리됩니다.
토요일 및 일요일 중 수강신청을 하시면 다음 주 월요일에 신청 확인이 가능합니다.

4. 지정일 교육장 교육 참석

1) 신청한 오프라인 교육 당일, 약 20분 전에 웹타임교육센터에 오시면 여유로운 마음으로 교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교육장에는 교육에 필요한 컴퓨터가 좌석별로 구비되어 있고 교재 등 교육에 필요한
자료는 당일 교육장에서 배부해드립니다.

5. 수료증 수령

오프라인 교육의 마지막 날 교육장에서 수료증을 배부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