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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권희민 (pba03085)

추천:  10
파일:     조회:  3893
제목:   워드 셀에 수식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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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표를만들어서 수식기능을 해야한다고는 들었는데 어떻게 하죠?

2. 그리고 문서에 삽입된 차트에 [레이아웃 9]를 적용해라고하는데 어떻게 적용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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염영희1. 수식은 굳이 표를 만들어서 할 필요는 없습니다. 삽입, 수식으로 하거나 수식전용프로그램(math type)을 사용하면 쉽습니다.
2. 차트를 선택하면 차트도구가 나타납니다. 도구에서 "빠른 레이아웃"에서 레이아웃9를 선택하면 됩니다
10-22 (1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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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5-10-13(15:00)
최종수정일 : 2015-10-13(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