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터  
  HOME > 나눔터 > 묻고답하기 > 워드
워드
워드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올려주세요. 단, 취지에 맞지 않는 글은 운영자가 삭제합니다.
 "000 님, 도와주세요", "부탁 드립니다.", "급합니다!" 등과 같이 막연한 제목을 달지 말아주세요.
[필독]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얻는 16가지 Tip !
[필독] 저작권법 개정에 따른 이용안내

작성자:  

 박인호 (keep)

추천:  4
파일:     문서 정렬 문의.docx (13.8KB) 조회:  4237
제목:   문서 작성 끝 여백 관련 문의
     
  * 답변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자신의 환경을 아래 항목 옆에 기재해 주세요.

 - MS-Word 버전(95,97,2000,xp,2003,2007): 워드 2007

* 아래줄에 질문을 작성하세요 >> 

워드 문서내용이 다음 줄로 넘어갈 때 워드는 자동으로 여백을 조정되어야 하는데, 글 내용에 따라 문서 끝 여백이 들쑥날쑥 하여 문서 내용이 일률적으로 정리가 안되어 보고서 작성 내용이 이상하게 보입니다.

워드 옵션을 여러가지 실행 해 봐도 해결이 되지 않습니다.

첨부파일을 살펴봐주시고 문서 끝 여백이 가지런하게 정리 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불량 게시물 신고]  
        
  

작성일 : 2018-01-16(18:00)
최종수정일 : 2018-01-16(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