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답변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자신의 환경을 아래 항목 옆에 기재해 주세요.
1. MS-Word 버전(95,97,2000,2002):
2. 윈도우즈의 버전(win95,win98,winME,winNT,win2000,winXP):
3. CPU (486,PentiumI/II/III/IV...):
4. RAM (32,64,128,256,512MB,1G...):
* 아래줄에 질문을 작성하세요 >>
안녕하세요...
제가 회사에 와서 '워드'를 첨으로 써보게 되었는데....
모르는게 너무 많아서요...
어떤 양식을 만들었는데..
페이지마다 맨위에 표하나..맨 밑에 표하나가 페이지가 넘어가도 똑같이 나오게 할려고 하거든요....
내용은 똑같구요...그렇게 틀을 고정해야한다고 해야하나...
그렇게 나오게 할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꼭 좀 갈켜주세요...
디져봐도 그런내용은 엄는거 같아서요.....
첨부에보면 양식이 있거든요..그렇게 페이지마다 나오게해야하는데..그런기능이 있나요?
없으면 그 표를 하나하나 복사하고 붙이고 이래야 하나요?
꼭 즘 부탁드려요.....
==============[딸기공주님 글에 대한 답변입니다]==============
그게 바로 머릿글/바닥글이라는 건데요~~~
우선은 보기->머릿글/바닥글을 선택하시면...
머릿글을 입력할수 있는 상태가 됩니다~
그럼 윗쪽으로 들어갈 표를 그려 넣으시구요~
(이미 만드신 표를 복사해서 넣으시면 되겠죠?)
그리고나서 바닥글로 가신후에 똑같은 작업을 하시면 됩니다^^
(이미 작성된 머릿글/바닥글 편집은 더블클릭~)
참, 이런 머릿글/바닥글을 이요하시기 위해서는..
머릿글과 바닥글을 쓰기위한 공간이 따로 필요한데요~
그건 파일 -> 페이지 설정에 가시면 있습니다^^
그곳에서 머릿글과 바닥글의 여백을 적당히 주세요^^
첨부된 파일은 원하시는데로 만들어 놓은것과
머릿글/바닥글 도구모음 설명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