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터  
  HOME > 나눔터 > 묻고답하기 > 워드
워드
워드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올려주세요. 단, 취지에 맞지 않는 글은 운영자가 삭제합니다.
 "000 님, 도와주세요", "부탁 드립니다.", "급합니다!" 등과 같이 막연한 제목을 달지 말아주세요.
[필독]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얻는 16가지 Tip !
[필독] 저작권법 개정에 따른 이용안내
작성자:  

 ggoma (ggomagy)

추천:  1
파일:     조회:  2455
제목:   [RE]작성자 변경하기
     
  * 답변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자신의 환경을 아래 항목 옆에 기재해 주세요.

1. MS-Word 버전(95,97,2000,2002):2000
2. 윈도우즈의 버전(win95,win98,winME,winNT,win2000,winXP):win98
3. CPU (486,PentiumI/II/III/IV...):팬티엄투
4. RAM (32,64,128,256,512MB,1G...): 64

* 아래줄에 질문을 작성하세요 >> 

메모삽입을 하면 작성자가 자동으로 기입되죠?
그걸 고치려면 어떻게 하면 될까요?

파일에 있는 등록정보를 고쳐봐도 안되구요,
아마도,,,,
워드를 첨부터 다시 깔때 적히는 사용자를 사용하는거 같더라구요..
그 방법밖에 없을까요?
아님 탐색기나 레지스트리를 건드리면 하는 방법없을까요?

부탁합니다./////죤하루되시구요

==============[유은실님 글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자를 변경하려면 [도구]-[옵션]메뉴의 [사용자 정보] 탭에서 바꿔주시면 됩니다.

단. 이미 들어가 있는 메모에는 바뀌지 않고 이 다음에 삽입하는 부분부터 변경됩니다.
 
[불량 게시물 신고]  
        
  

작성일 : 2001-09-12(09:18)
최종수정일 : 2001-09-12(09:18)
 


 ◎ 관련글

  제 목   작성자   날짜
작성자 변경하기 유은실 2001-09-11
[RE]작성자 변경하기 ggoma 2001-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