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터  
  HOME > 나눔터 > 묻고답하기 > 워드
워드
워드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올려주세요. 단, 취지에 맞지 않는 글은 운영자가 삭제합니다.
 "000 님, 도와주세요", "부탁 드립니다.", "급합니다!" 등과 같이 막연한 제목을 달지 말아주세요.
[필독]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얻는 16가지 Tip !
[필독] 저작권법 개정에 따른 이용안내
작성자:  

 덜렁이 (yuny31)

추천:  0
파일:     조회:  3346
제목:   표 사용시...
     
  * 답변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자신의 환경을 아래 항목 옆에 기재해 주세요.

1. MS-Word 버전(95,97,2000,2002):
2. 윈도우즈의 버전(win95,win98,winME,winNT,win2000,winXP):
3. CPU (486,PentiumI/II/III/IV...):
4. RAM (32,64,128,256,512MB,1G...): 

* 아래줄에 질문을 작성하세요 >>

표와 글이 함께있는 문서를 작성할때
표를 삽입해야할 칸은 10칸정도의 여유가 있는데
표의 크기는 12칸이다..(예를 들어서..)
이럴경우 표 전체가 다음 장으로 넘어가게 되는데
그렇게 되지 않게 하는 방법은 없나요?
위에 있는 글의 간격을 줄인다거나 이런거 말구요
표가 다음장으로 자연스럽게 넘어가게 하는 그런 방법 말입니다.
혹시 방법이 없나해서... ^^;
좋은하루 되세요~~~


 
[불량 게시물 신고]  
        
  

작성일 : 2001-09-12(13:33)
최종수정일 : 2001-09-12(13:33)
 


 ◎ 관련글

  제 목   작성자   날짜
표 사용시... 덜렁이 2001-09-12
[RE]표 사용시... 염영희 2001-0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