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답변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자신의 환경을 아래 항목 옆에 기재해 주세요.
1. MS-Word 버전(95,97,2000,2002):
2. 윈도우즈의 버전(win95,win98,winME,winNT,win2000,winXP):
3. CPU (486,PentiumI/II/III/IV...):
4. RAM (32,64,128,256,512MB,1G...):
* 아래줄에 질문을 작성하세요 >>
표와 글이 함께있는 문서를 작성할때
표를 삽입해야할 칸은 10칸정도의 여유가 있는데
표의 크기는 12칸이다..(예를 들어서..)
이럴경우 표 전체가 다음 장으로 넘어가게 되는데
그렇게 되지 않게 하는 방법은 없나요?
위에 있는 글의 간격을 줄인다거나 이런거 말구요
표가 다음장으로 자연스럽게 넘어가게 하는 그런 방법 말입니다.
혹시 방법이 없나해서... ^^;
좋은하루 되세요~~~
==============[덜렁이님 글에 대한 답변입니다]==============
표를 선택하고 오른쪽 마우스를 눌러
표 등록정보, 행, 페이지 끝에서 행을 자동으로 나누기에 체크합니다.
도구, 옵션, 저장탭에 빠른 저장을 해제하고 사용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