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MS-Word 버전(95,97,2000,2002): 2000
2. 윈도우즈의 버전(win95,win98,winME,winNT,win2000,winXP): 98
3. CPU (486,PentiumI/II/III/IV...): 2
4. RAM (32,64,128,256,512MB,1G...): 128
* 아래줄에 질문을 작성하세요 >>
새 워드문서에서 다른 워드 문서의 한 페이지를 전체 카피해서 붙여 넣은 후
저장하고 인쇄를 하면 백지만 출력됩니다.
저장된 문서를 메일 첨부문서로 보내면 역시나 백지 상태로 전달된다는 군요.
카피한 문서내엔 문자외에 표도 있습니다.
또 그림 파일을 캡쳐한후 붙여넣고 인쇄해도 마찬가지입니다.
일반 워드 문서를 작성해서 출력하면 잘 되거든요...
참고로 프린터는 이상이 없습니다.
이번 미국 테러 문제로 항공문서배달이 지연되서
멜로 문서를 전송해 달라는데 보내는 멜이 계속 빈 문서상태라는 군요.
혹시나 해서 국내 멜로 보내봐도 마찬가지더라구요.
저장된 문서에 아무것도 없다고 하니 넘 기가막히네요.
넘 급하네요.
꼭 좀 도와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