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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삼현육각 (sam5477)

추천:  11
파일:     규정양식.docx (44.8KB) 조회:  7034
제목:   머리글 쓰기
     
  * 답변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자신의 환경을 아래 항목 옆에 기재해 주세요.

 - MS-Word 버전(95,97,2000,xp,2003,2007):

* 아래줄에 질문을 작성하세요 >> 
회사규정집을 만드는데 별첨양식을 페이지 각장 마다 표를 머리글로 올리고 싶은데 올리는 방법을 가르쳐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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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나우리1. 페이지를
[페이지 레이아웃 - 나누기 - 구역나누기 - 다음 페이지 부터]로 "구역 나누기"를 합니다.

2. 머리글 부분을 더블클릭해서 표를 붙여넣고, 필요한 항목을 수정한 다음 "머리글/바닥글 닫기"로 머리글 편집을 종료합니다.

3. 두번째 페이지의 머리글로 가서 더블클릭한 다음
"옵션" 항목에서 "첫 페이지를 다르게 지정"을 체크한 다음 머리글에 다른 표를 붙여넣습니다.

4. 위의 과정을 반복합니다.
12-20 (18: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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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11-15(11:35)
최종수정일 : 2010-11-15(1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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