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터  
  HOME > 나눔터 > 묻고답하기 > 워드
워드
워드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올려주세요. 단, 취지에 맞지 않는 글은 운영자가 삭제합니다.
 "000 님, 도와주세요", "부탁 드립니다.", "급합니다!" 등과 같이 막연한 제목을 달지 말아주세요.
[필독]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얻는 16가지 Tip !
[필독] 저작권법 개정에 따른 이용안내

작성자:  

 전현재 (hj3470)

추천:  12
파일:     조회:  5137
제목:   조건에 따라 문구를 자동으로 삽입이 가능할까요?
     
  * 답변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자신의 환경을 아래 항목 옆에 기재해 주세요.

 - MS-Word 버전(95,97,2000,xp,2003,2007):2007

* 아래줄에 질문을 작성하세요 >> 

1. 워드에 기재된 3개의 데이터의 차를 표에 자동으로 삽입하는기능이 있을까요?

2. 위의 1번 질문에서 기록한 델타값에 따라 정상, 요주의, 이상등의 문구 삽입을 자동으로 할수 있을까요?

엑셀은 가능할 듯도 싶은데 워드는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혹시 방법이 있으면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스빈다.
 
[불량 게시물 신고]  
백성일vba를 사용하면 가능합니다.
필요하시면 실제사용하시는 예제를 올려주세요..
02-21 (23:42)
삭제 ■신고
        
  

작성일 : 2011-02-15(15:50)
최종수정일 : 2011-02-15(1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