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답변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자신의 환경을 아래 항목 옆에 기재해 주세요.
1. 액세스 버전(95,97,2000,2002): Acess 2003
2. 윈도우즈의 버전(win95,win98,winME,winNT,win2000,winXP): WinXP
3. CPU (486,PentiumI/II/III/IV...): PentiumIV
4. RAM (32,64,128,256,512MB,1G...): 512MB
* 아래줄에 질문을 작성하세요 >>
안녕하세요. 엑세스를 이제 막 공부하기 시작한 왕초보입니다. 사실은 제가 엑세스에 관심이 없다가 해외에서 나와 살기 시작한 다음, 제 도시에 살고 있는 한인 리스트를 만드는 작업을 하시는 분을 우연히 도와드리게 됬습니다. 그런데 이분이 고민하는 것은 이미 엑세스로 만들어진 한인 DB를 혼자서 작업하는 것이 아닌, 4명이서 작업해야 하는데, 서로 업데이트한 데이타를 공유할 방법이 없다는 것입니다. 각자 남는 시간에 본인들 집에서 하시는데, 여기가 이민이 많은 곳이라 작업양이 만만치 않아
서 혼자서는 절대 그냥 못한다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제가 좀 도와드릴려고 해서 제가 나름대로 찾은 해결책은 2가지인데, 일단 봐주세요.
1. 네트웍 공유 2. 파일 동기화
솔직히 이렇게 써놨지만 어떻게 해야 할 지 막막합니다. 여기 글들을 조회해 봐도 그렇게 간단한 내용이 아닌 것 같더군요. 조금이나마 도움 될수 있는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