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터  
  HOME > 나눔터 > 묻고답하기 > 아웃룩
아웃룩
아웃룩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올려주세요. 단, 취지에 맞지 않는 글은 운영자가 삭제합니다.
 "000 님, 도와주세요", "부탁 드립니다.", "급합니다!" 등과 같이 막연한 제목을 달지 말아주세요.
[필독]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얻는 16가지 Tip !
[필독] 저작권법 개정에 따른 이용안내

작성자:  

 김성환 (yudingzone)

추천:  4
파일:     조회:  4789
제목:   하나의 계정의 Outlook 상의 일정/할일을 두 개의 컴퓨터에 연동하기
     
  * 답변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자신의 환경을 아래 항목 옆에 기재해 주세요.

 - 아웃룩 버전(97,98,2000,xp,2003,2007): 아웃룩2016

* 아래줄에 질문을 작성하세요 >>

현재 MS Office 365 Personal 구독 중입니다.

제가 Outlook을 메인노트북과 윈도우탭에 설치를 하고 각각에 구글 계정을 연동(IMAP)시켰습니다.

처음 예상한 것은 원노트처럼 아웃룩도 노트북과 윈도우탭 둘 중 하나에 일정/할일을 입력하면 다른 기기에 자동으로 동기화가 될 줄 알았는데, 일정/할일을 생성하면 '이 컴퓨터에만 해당'인 폴더에 일정이 생성되고 자동으로 동기화가 되지 않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통해 알아보니 여러 기기에 한 계정의 일정/할일을 동일하게 동기화하는 기능은 Exchange Server 계정만 가능하다고 하는데, 이게 맞는 건지요? Office 365를 구독해도 여러 기기에서의 일정/할일 연동이 불가능한 것인지요..



두 대의 컴퓨터에 한 개의 아웃룩 계정의 일정/할일을 연동 및 동기화시킬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불량 게시물 신고]  
        
  

작성일 : 2016-09-02(12:02)
최종수정일 : 2016-09-02(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