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답변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자신의 환경을 아래 항목 옆에 기재해 주세요.
- 아웃룩 버전(97,98,2000,xp,2003,2007): 아웃룩2016
* 아래줄에 질문을 작성하세요 >>
현재 MS Office 365 Personal 구독 중입니다.
제가 Outlook을 메인노트북과 윈도우탭에 설치를 하고 각각에 구글 계정을 연동(IMAP)시켰습니다.
처음 예상한 것은 원노트처럼 아웃룩도 노트북과 윈도우탭 둘 중 하나에 일정/할일을 입력하면 다른 기기에 자동으로 동기화가 될 줄 알았는데, 일정/할일을 생성하면 '이 컴퓨터에만 해당'인 폴더에 일정이 생성되고 자동으로 동기화가 되지 않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통해 알아보니 여러 기기에 한 계정의 일정/할일을 동일하게 동기화하는 기능은 Exchange Server 계정만 가능하다고 하는데, 이게 맞는 건지요? Office 365를 구독해도 여러 기기에서의 일정/할일 연동이 불가능한 것인지요..
두 대의 컴퓨터에 한 개의 아웃룩 계정의 일정/할일을 연동 및 동기화시킬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