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답변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자신의 환경을 아래 항목 옆에 기재해 주세요.
- 아웃룩 버전(97,98,2000,xp,2003,2007):
* 아래줄에 질문을 작성하세요 >>
- 아웃룩 버전 office365 Business
그저께부터 아웃룩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컴퓨터를 켜고 아웃룩을 실행하면 일단 실행이 되지만, 곧 다음과 같은 메시지가 나옵니다.
① <Microsoft Outlook의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문제에 대한 해결 방법을 확인하는 중입니다>
② 이 후에 다음과 같은 메시지가 나옵니다.
<Microsoft Outlook의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문제가 발생하여 프로그램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Windows에서 해당 프로그램을 닫고 해결방법이 있는지 알려 줍니다>
③ 이 메시지 후에 프로그램을 닫은 다음 새로 아웃룩을 실행하면 다음과 같이 나옵니다.
<Microsoft Outlook의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문제에 대한 해결 방법을 확인하는 중입니다>
④ 이후 다음과 같이 나옵니다.
<Microsoft Outlook에서 정보를 복구하는 중... 몇 분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⑤ 이후 다음과 같은 메시지가 나옵니다.
<Microsoft Outlook의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문제가 발생하여 프로그램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Windows에서 해당 프로그램을 닫고 해결방법이 있는지 알려 줍니다>
⑥ 이후 아웃룩을 실행하면, 다음과 같은 메세지가 나옵니다.
<데이터 파일 중 하나에 문제가 발생하여 Outlook을 닫아야 합니다. Outlook에서 파일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받은편지함 오류 수정도구를 실행하려면 [확인]을 클릭하세요>
⑦ 이후 <Microsoft Outlook 받은 편지함 오류 수정 도구>가 실행되고,
검사할 파일 이름이 <C:\Users\Jiwook\AppData\Local\Microsoft\Outlook\인터넷 일정 등록.pst>라고 표기됩니다.
⑧ 이 프로그램에서 시작을 누르면 이 파일을 검사하기 시작합니다.
⑨ 검사가 종료된 후 다음과 같이 나옵니다.
<C:\Users\Jiwook\AppData\Local\Microsoft\Outlook\인터넷 일정 등록.pst 이 파일에서 오류가 발견되었습니다. 오류를 복구하려면 [복구]를 클릭하십시오.
이 파일에 있는 폴더: 9
이 파일에 있는 항목: 6386
복구하기 전에 검사한 파일의 백업 만들기
백업 파일 이름 입력: C:\Users\Jiwook\AppData\Local\Microsoft\Outlook\인터넷 일정 등록.bak>
이 화면에서 세부정보를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메시지가 나옵니다.
<이 파일에서 오류가 발견되었습니다. 이 파일을 올바르게 작동하려면 오류를 복구해야 합니다.>
⑩ 복구를 클릭하면 다음 메시지가 나옵니다.
<백업 파일 C:\Users\Jiwook\AppData\Local\Microsoft\Outlook\인터넷 일정 등록.bak 이(가) 이미 있습니다. 계속하면 기존 파일을 바꾸게 됩니다. 계속하시겠습니까?>
⑪ 이후 <복구 완료>라고 메시지가 나옵니다.
하지만 다시 아웃룩을 시작하면 ⓵에서 ⓼까지의 상황이 반복됩니다.
다시 ⓼의 화면에서 복구를 클릭하면 다음과 같이 복구 화면이 나오는데, 위의 ⑨번 화면과는 다르게 백업 파일의 이름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여기에서 <확인>을 클릭하면 <Microsoft Outlook 받은 편지함 오류 수정 도구>가 닫힙니다.
다시 아웃룩을 실행하면 동일한 상황이 반복됩니다.
이 오류를 수정할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