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HOME
로그인
회원가입
MY오튜
고객센터
사이트맵
Search
OfficeTutor 365
Office 365, Microsoft 365 배움터
Menu
퓨쳐리스트
소개
MY 퓨처리스트
MY 라이브러리
오피스튜터
배움터
나눔터
MY 오튜
오피스튜터 365
Learning Path
출강 및 단체 교육
Microsoft 365 교육
퓨쳐리스트 소식
오피스튜터 채널
인프런
오피스튜터 TV
라이브 클래스
Search
나눔터
HOME > 나눔터 > 묻고답하기 > 액세스
나눔터 홈
묻고답하기
엑셀
워드
액세스
파워포인트
아웃룩
원노트
오피스공통
MVP
MVP 안내
MVP 명예의 전당
MVP 카페
MY나눔터
액세스
액세스
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올려주세요. 단, 취지에 맞지 않는 글은 운영자가 삭제합니다.
"000 님, 도와주세요", "부탁 드립니다.", "급합니다!"
등과 같이 막연한 제목을 달지 말아주세요.
[필독]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얻는 16가지 Tip
!
[필독]
저작권법 개정에 따른 이용안내
작성자:
ycc
(heartell)
추천:
1
파일:
조회:
3175
제목:
빈테이블 인쇄시 "자료가 없습니다"
* 답변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자신의 환경을 아래 항목 옆에 기재해 주세요.
- 액세스 버전(95,97,2000,xp,2003,2007):
* 아래줄에 질문을 작성하세요 >>
테이블에 있는 데이터를 보고서 양식에 의해서 인쇄 합니다.
그후,
삭제 쿼리을 이용하여 데이터를 모두 지웠습니다.
이후에 보고서를 인쇄 하려고 할때 "자료가 없습니다"라는
메시지를 내보내고 싶습니다.
고수님의 조언 부탁 드리겠습니다.
[불량 게시물 신고]
황동준
Private Sub Report_NoData(Cancel As Integer)
MsgBox "인쇄할 자료가 없습니다."
Cancel = True
End Sub
05-04 (15:48)
ⓧ
삭제
■신고
ycc
답변감사 드립니다.
질문에 실수가 있었습니다.
테이블에 자료가 없다는것을 어떻게 체크를 해야 하는지요?
05-06 (02:14)
ⓧ
삭제
■신고
황동준
상기 이벤트 프로시저 이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해당 보고서에 데이터가 없을때 발생되는 이벤트 입니다.
05-07 (08:48)
ⓧ
삭제
■신고
ycc
말씀 감사 합니다.
저는,
여러개의 테이블을 합쳐서 하나의 테이블로 만든 다음 인쇄를 하게 되는데,
그 중 특정 테이블이 비어 있으면,
보고서로 가기전에 처리를 하고 싶습니다.
다시 말씀 드리면,
테이블에 데이터가 없다는 것을 확인 하고 싶습니다.
감사 합니다...
05-08 (10:21)
ⓧ
삭제
■신고
황동준
질문을 명확하게 해주세요. 본문내용과 두번째 댓글은 완전히 다른 질문입니다.
"여러개의 테이블을 합쳐서 하나의 테이블로 만든 다음"
-> 이미 하나의 테이블이 됐는데 특정테이블을 어떻게 찾을수 있을까요?
합쳐질 테이블중 데이터가 없는 테이블이 있을 경우 인쇄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취합 할 필요가 없지 않나요?
이 단계에서 중단하시면 됩니다.
Dcount 를 이용하셔셔 테이블에 레코드가 있는지 없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테이블을 합치는거부터 자세히 설명하시고 질문하세요. 파일을 올리시고 질문하시는게 더 정확합니다.
05-08 (11:37)
ⓧ
삭제
■신고
작성일 : 2018-05-03(13:35)
최종수정일 : 2018-05-03(13: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