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터  
  HOME > 나눔터 > 묻고답하기 > 액세스
액세스
액세스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올려주세요. 단, 취지에 맞지 않는 글은 운영자가 삭제합니다.
 "000 님, 도와주세요", "부탁 드립니다.", "급합니다!" 등과 같이 막연한 제목을 달지 말아주세요.
[필독]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얻는 16가지 Tip !
[필독] 저작권법 개정에 따른 이용안내
작성자:  

 Steve (happyard)

추천:  0
파일:     사원급여대장.accdb (544KB) 조회:  764
제목:   사원의 월별급여목록 작성폼을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요?
     
  * 답변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자신의 환경을 아래 항목 옆에 기재해 주세요.

 - 액세스 버전(95,97,2000,xp,2003,2007): 오피스 365의 액세스(2016)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아래줄에 질문을 작성하세요 >> 

아무리 궁리를 해봐도 월별 사원급여목록을 작성하는 폼에, 계산쿼리를 해결할 수 없어 문의드립니다.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사원명부의 테이블에는 사원명, 기본급여, 입사일, 퇴사일이 등록됩니다.
2. 급여작업을 하려고 하는데, 통상 익월 초에 급여작업을 하게 됩니다.
3. 월중 입사자와 퇴사자는 기본급여를 일할계산하여 지급합니다
4. 그래서 급여계산 폼에 기준일자를 입력받고, 그 기준일자를 기준으로 해당월의 월급여 합계를 구하는 데이터시트를 작성하려 하는 데, 날자 함수를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막막합니다.
5. 특정월의 사원급여목록에는 급여가 지급되지 아니하는 사원은 리스트에 보이지 않도록 하고도 싶습니다.
6.예제파일의 2023.03.31 기준으로 급여대장을 작성하고싶습니다.
 
[불량 게시물 신고]  
        
  

작성일 : 2023-04-13(13:00)
최종수정일 : 2023-04-13(13:01)
 


 ◎ 관련글

  제 목   작성자   날짜
사원의 월별급여목록 작성폼을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요? Steve 2023-04-13
[RE]사원의 월별급여목록 작성폼을 어떻게 . . . 황동준 2023-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