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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리 궁리를 해봐도 월별 사원급여목록을 작성하는 폼에, 계산쿼리를 해결할 수 없어 문의드립니다.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사원명부의 테이블에는 사원명, 기본급여, 입사일, 퇴사일이 등록됩니다.
2. 급여작업을 하려고 하는데, 통상 익월 초에 급여작업을 하게 됩니다.
3. 월중 입사자와 퇴사자는 기본급여를 일할계산하여 지급합니다
4. 그래서 급여계산 폼에 기준일자를 입력받고, 그 기준일자를 기준으로 해당월의 월급여 합계를 구하는 데이터시트를 작성하려 하는 데, 날자 함수를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막막합니다.
5. 특정월의 사원급여목록에는 급여가 지급되지 아니하는 사원은 리스트에 보이지 않도록 하고도 싶습니다.
6.예제파일의 2023.03.31 기준으로 급여대장을 작성하고싶습니다.
==============[Steve님 글에 대한 답변입니다]==============
시간이 없어 따로 설명을 못드리겠네요.
첨부 참조해보시고 틀린부분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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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량 게시물 신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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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23-04-13(19:40)
최종수정일 : 2023-04-13(19: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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