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터  
  HOME > 나눔터 > 묻고답하기 > 액세스
액세스
액세스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올려주세요. 단, 취지에 맞지 않는 글은 운영자가 삭제합니다.
 "000 님, 도와주세요", "부탁 드립니다.", "급합니다!" 등과 같이 막연한 제목을 달지 말아주세요.
[필독]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얻는 16가지 Tip !
[필독] 저작권법 개정에 따른 이용안내

작성자:  

 만두 (doitminsoo)

추천:  2
파일:     조회:  1548
제목:   액세스나 엑셀셀 자료를 계약서 내용에 출력하고 싶어요
     
  * 답변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자신의 환경을 아래 항목 옆에 기재해 주세요.

 - 액세스 버전(95,97,2000,xp,2003,2007):

* 아래줄에 질문을 작성하세요 >> 
버전 오피스 2016
안녕하세요.
액세스나 엑셀셀 자료를 계약서 내용에 출력하고 싶어요.
외국인을 위한 부동산업에 종사하고 있어요. 
엑셀이나 액쎄스에 손님이름, 전번, 주소, 입주일, 퇴거일등을 정리해서 달별 이사나갈 사람을 sort하고 싶은데.. 이자료를 워드나 액셀로 만든 계약서에 불러들이고 싶은데....가능한가요?
 
[불량 게시물 신고]  
황동준간단한 입력. 정렬. 양식출력 등은 엑셀에서도 충분히 가능하구요. 많은 자료나 반복적인 업무가 많다면 엑세스를 이용하시면 더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02-05 (09:14)
삭제 ■신고
만두감사합니다.  제가 궁금한것은 엑셀이나 액쎄스의 셀값(손님, 계약정보)를 다른 형식의 화일(계약서)에 자동으로 불러들여서 서식을 완성하려고 하는거에요02-05 (14:48)
삭제 ■신고
황동준당연히 그런 용도로 말씀드린 겁니다.

대표적으로 엑셀+워드(또는한글) 메일머지 기능을 이용하셔도 되구요, 엑세스는 두말할것 없이 님께서 원하시는 기능으로(ERP같은..)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 오튜의 무료 강좌등으로 배우시면 충분히 원하시는 업무를 하실수 있습니다.
02-05 (16:12)
삭제 ■신고
        
  

작성일 : 2021-02-04(17:12)
최종수정일 : 2021-02-04(1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