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오피스튜터(www.officetutor.co.kr)에 접속한 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합니다.
2. 상단메뉴에서 [배움터]-[온라인 교육]을 선택합니다.
3. 교육과정 목록에서 수강하고자 하는 강좌를 선택하고 [수강신청] 단추를
클릭합니다.
=> 강좌 목록에서 샘플강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맛보기 강좌를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4. 수강 신청된 내용을 확인하고, 지불방법을 선택한 후 [신청하기] 단추를
클릭합니다.
=> 세금계산서 신청을 원하시면 신청 확인란을 클릭한 후 세금계산서 발행에 필요한 정보를 기재합니다.
5. 최종 신청 내용을 확인한 후 [신청하기] 단추를 클릭합니다.
=> 결제 방식-[신용카드]를 선택하면 이니시스 결제를 할 수 있는 창이 나오면 내용을
입력한 후 [확인] 단추를 클릭합니다.
=> 결제 방식-[은행계좌이체]를 선택하면 결제금액이 회원님의 계좌에서 자동으로
이체되는 서비스 입니다.
=> 결제 방식-[무통장입금]을 선택하면 개인별 가상계좌가 부여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