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HOME
로그인
회원가입
MY오튜
고객센터
사이트맵
Search
OfficeTutor 365
Office 365, Microsoft 365 배움터
Menu
퓨쳐리스트
소개
MY 퓨처리스트
MY 라이브러리
오피스튜터
배움터
나눔터
MY 오튜
오피스튜터 365
Learning Path
출강 및 단체 교육
Microsoft 365 교육
퓨쳐리스트 소식
오피스튜터 채널
인프런
오피스튜터 TV
라이브 클래스
Search
고객센터
HOME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건의사항
자주묻는질문
회원가입/탈퇴
온라인 강좌
오프라인 교육
오튜장터
커뮤니티/회원특전
기타
자주묻는질문
:: 오프라인 교육을 신청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오피스튜터 회원가입과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오프라인 교육 신청하기
1. 오피스튜터(www.officetutor.co.kr)에 접속한 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합니다.
2. 상단메뉴에서
[교육센터]-[교육과정]
을 선택합니다.
3.
진행중인 오프라인교육
목록에서 수강하고자 하는 과정의 우측에 있는
[강좌신청]
단추를 클릭합니다.
4. 교육 과정의 자세한 내용을 살펴본 후
[강의개요]-[수강신청]
단추를 클릭합니다.
=>
웹타임교육센터
수강신청페이지로 이동합니다.
5.
교육신청
내역을 확인하신 후
[교육신청자 정보]
를 입력합니다.
=> 노동부 신고에 필요한
필수입력
사항입니다.
6. 결제관련정보에서 결제방법을 선택합니다.
=>
[계좌이체]
를 선택한 경우 계좌로 금액을 입금합니다.
=>
[카드결제]
를 선택한 경우 교육당일 교육센터에서 결제 가능합니다.
=> 문의: 웹타임교육센터 (
wtime@wtime.net
/ 02-3453-1231 )
◀
질문 리스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