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피스튜터 팝업이 보이지 않거나
카드 결제가 원활하지 않으신가요? |
|
Microsoft
Windows XP 서비스팩2(SP2)를 설치한 경우 서비스팩2의 '팝업 차단' 기능 및
'Active X 설치 제한' 기능에 의해 위와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설명을 참조하여 설정을 변경하면, 서비스를 원활히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
1. 오피스튜터 홈페이지에 접속한
경우 |
|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도구 - 팝업 차단(P) - 현재 사이트의 팝업을 항상 허용(A)를 클릭하십시오.

|
 |
2. 이미 팝업 차단된 경우 혹은
오피스튜터 홈페이지에 접속하지 않은 채로 팝업 설정 변경을 원할 경우 |
|
<1>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도구 - 팝업 차단(P) - 팝업 차단 설정(P)을 선택합니다.

<2> 허용할 웹사이트 주소란에
*.officetutor.com을 입력하고 오른쪽의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3> 다음과 같이 팝업차단 설정 창이 뜨고 허용된
사이트 목록에 *.officetutor.com이 추가된 것이 보입니다. 추가된 내용을 확인한 후 닫기
버튼을 누릅니다.

|
 |
3. 오피스튜터 사이트에 접속한
상태에서 팝업차단 메세지가 주소창 아래에 나타나 있는 경우 |
|
다음처럼 상태 줄을
클릭한 후, 현재 사이트의 팝업을 항상 허용(A)을 클릭합니다. 추가된 내용을 확인한 다음 닫기 버튼을
누르면 완료됩니다.

|
 |
4. 오피스튜터 결제창이 제대로
보이지 않을 때 |
|
오피스튜터 결제 시 결제창이
보이지 않는 다면, Active X 프로그램이 설치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경우 다음과 같이 조치하시면 정상적인 이용이 가능합니다.
<1> 오피스튜터의 교육 또는 오튜 shop 화면에서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한 뒤 결제 페이지에서 '지불 방법'을 '신용카드'로 선택하면 다음 화면에서 "[INIpay전자지갑]에
설치되지 않았습니다"라는 경고창이 뜨거나 주소표시줄 아래 부분에 "이 사이트에서 'INICIS CO.
LTD'에서 배포한 이니페이 플러그인의 설치가 필요합니다..."라는 문구가 나타납니다.

<2> 주소 표시줄 바로 아래에 보이는 "이
사이트에서... 오피스튜터에서 배포한 ActiveX 컨트롤을 설치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라는 안내 부분을 클릭하면
하위 메뉴가 나타나는데, 이 중 "ActiveX 컨트롤 설치(C)"를 클릭합니다.

<3> 다음과 같이 "이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시겠습니까?" 라는 보안 경고가 나타납니다. 설치를 클릭합니다. 설치 후 정상적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