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HOME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 오튜장터 물품 구입 후 세금계산서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세금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

세금계산서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상품 신청 시 세금계산서를 요청하시면 전자 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립니다.

- 신청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상품 설명 페이지에서 [구매하기] 버튼을 눌러 나타나는 [구매신청] 페이지 하단을 보면 세금계산서를 요청할 수 있는 기입란이 있습니다.

- [세금계산서를 요청하시려면 옆의 체크박스를 체크하시고 아래 내용을 기입해 주세요!] 우측 신청 확인란에 체크한 후 세금계산서 내역을 기재하고 다음 단계로 진행하여 결제하면 됩니다.

- 오피스튜터에서 본 내역을 확인 후, 상품비용의 결제가 확인되면 신청 시 남겨주신
   이메일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하여 보내드립니다.

- 세금계산서와 관련한 문의가 있을 경우 다음으로 메일 또는 전화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E-mail : edu4@officetutor.com
연락처 : 1544-4102(6번)
 
     
     

질문 리스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