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튜터 사이트 리뉴얼 안내
오피스튜터가 그동안 개별적으로 운영해오던 오피스튜터, 오피스튜터 365, 퓨쳐리스트 세가지 사이트를 통합하여 여러분들이 보다 편리하게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메뉴와 디자인을 리뉴얼 하였습니다.

아울러 세 사이트의 우측 하단에 공통 챗봇(교육과정 상담하기)을 설치해서 언제든 편하게 교육 과정에 대한 상담 및 고객 지원을 받으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오피스튜터는 2020년 11월 25일 만 20세가 됩니다.(창립 20주년)

앞으로도 지속적인 신규 서비스 출시 및 새로운 시대에 부응하는 교육 콘텐츠 개발로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20.1.30
(주)오피스튜터/퓨쳐리스트 임직원 일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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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목 : [자기계발세미나] 골치아픈 고객만족! 끝이 보인다 -이경철 교수님의 유쾌한 CS 강연
개최일시 : 2004-06-09 (수) 오후 7시 30분~9시 30분
교육기간 : 6월 9일(수) 19:30~21:30 (2시간)
강      사 : 이경철
장      소 : 한국과학기술회관 대강당 (강남역)
모집인원 : 선착순 200명  (강좌가 신청일이 아닙니다.)
수  강 료 : 15,000원 (VAT 포함)   (※ 마일리지 적립 제외)
할인적용: 프리미엄서비스 : 10,500원
기업ASP서비스 : 10,5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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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비
 
  사전 등록 - 15,000원 (VAT포함)
현장 등록 - 20,000원 (VAT포함)
   
경품
 
  1. 세미나에 참석하시는 모든 분들께 오피스튜터의 Daily Tip이 수록된 CD기념 펜을 드립니다.

2. 신청자중 선착순 50분(입금 확인 순)께 드리는 특별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1) 선착순 1~20번

SUCCESS PARTNER 2004년 6월호

물이 알려주는 성공의 비결 / 당신의 비즈니스 소품이 성공을 부른다 / 고전에서 배우는 용인술 등..유익한 기사 수록
(석세스파트너사, 정가 5,000원)

 

2) 선착순 21~50번

SUCCESS PARTNER 2004년 5월호

저자가 직접 밝히는 '경주 최부잣집'이야기 / 성공한 사람들의 실패의 역사 / 불굴의 챔피언 조지 포먼이 들려주는 승리의 비결 / '블루클럽' 정해진 사장의 성공 비결 등..유익한 기사 수록
(석세스파트너사, 과월호 4,000원)
 
   
신청마감
 
  2004년 6월 8일(화)까지(선착순 200명)
   
초대의 글
 
  가끔은 고객 때문에 열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외부고객일 때는 그래도 참겠는데 상사나 부하로부터 시작될 때는 정말 견디기 힘들기도 합니다.
친절서비스의 목적이 정말 고객만을 만족시키는 것일까요?
전 자신의 가치에 대한 의문 속에 행하는 것 보다는 이 CS(Customer Satisfaction)를 경영측면에서 다시 정립하고자 합니다.
우리의 경제활동이 봉사활동 하자는 게 아니질 않습니까?

이제 고객만족 명쾌한 정의를 새롭게 해야 합니다. 우리가 다같이..
   
세미나 효과
 
  1.자신의 소중함을 알게 되고 자신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갖게 된다
2.상대적 만족과 자신의 만족의 핵심을 찾게 된다
3.스스로 현재 자신을 볼 수 있다.
   
수강대상
 
  1. 강의 다운 강의를 듣고 싶은 분
2. 돈 좀 벌고 싶은 경영인
3. 올해는 진급해야 할 직장인이나 경쟁력이 필요하신 분
4. 지금 거울에 비친 얼굴을 보니 짜증나는 분
   
수강방식
 
  실습교육이 아닌 강좌형 세미나로 진행
   
커리큘럼

시 간

진 행

19:00 ~ 19:30

등록

19:30 ~ 21:30


▶ 새로운 친절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완성한다

1. 무의식적인 친절을 버려라

친절은 BEST(최고)를 추구 하기보다 (BETTER) 지금보다 나은 것을 추구하는 것이다...

2. 주인정신과 친절의 실천(주체적 친절)
내가 중요하다 = 제품이 우수한 것과 나의 친절은 다르다

3.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이해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을 재 확인해야 한다

4. 고객이 만족한다고 믿지마라
고객은 결과로 평가한다

5. 친절의 프로가 되라

6. 친절은 표현이다(Make-Up)
마음으로 하기보다 행동으로 하고 보여주어야 한다

7. 게시물(Art) 구호, 환경(이미지)이 좋아도 그것에 주의하라, 고객민주주의 시대란?

8. 역지사지와 친절서비스
고객은 관점에 따라 논리도 변하고 입장에 따라 주장이 바뀐다.

강사소개
  이경철

現, 한국야쿠르트 친절아카데미 교수
現, 한국예절학회 초빙교수
2002년 월드컵 문화시민운동협의회 교육위원
대통령자문 제2건국위원회 신지식인 전문강사단
한국산업교육대상 명강사 수상
사단법인 인간개발연구원 초빙강사
고려대학교 산업교육전문가 자격취득
한국산업교육 집중인물 선정
제일산업훈련원 자문위원
NEO컨설팅그룹 컨설턴트
Needs 교육컨설팅 전문위원
한국이벤트대학 공연기획전문가 자격
한국레크레이션 지도자 자격
서비스대학 강사 양성코스 교육위원

<방송활동>
SBS-TV "남자를 위하여, 결혼할까요, 8시 뉴스, 아이러브사카
MBC-TV "일요일 일요일밤에" 신장개업 및 "21세기위원회" TV특강 출연
KBS-TV "슈퍼TV 일요일은즐거워, 시사터치코미디파일, 즐거운 세상, 멋진친구들, 테마쇼 환상특급외 다수 출연

<언론칼럼>
월간 산업교육, 국방일보, 주간한국, 리쿠르트, 조선일보, 마케팅, 보람은여기에 등

<저 서>

고객만족 매뉴얼, 환한얼굴 밝은미소,

<강의실적>

현대자동차, LG전자, SK텔레콤, KTF, 기아자동차, , 태평양인력개발원, 로제, 대한펄프, 현대양행, 동산씨엔지, 아시아나 골프장, 에스콰이어,(주)대교, (주)한샘, 한국프뢰벨, 하나로통신, 온세통신, 삼성생명, 한국기술투자, 한빛은행, 국민은행, 신한은행, LG캐피탈, 교보생명, 푸르덴셜보험, 산업은행, 산은캐피탈, 교보증권, 동양화재, 조흥은행, 대우증권, 대한투자신탁, 현대해상,대한투자 신탁, 삼성 에버랜드, 서비스아카데미, 신라호텔, 생산성본부, 능률협회, 한국경영교육협회, 국민연금관리공단, 산업기술평가원, 통일교육원, 한국건설관리공단, 한국전력 外 다수 기업체 및 공공기관

   
장소
 
 

-주차-
당일 주차권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2시간 무료 주차 (추가 요금: 500원/10분)

* 지하철→ 2호선 강남역 하차 (8번 출구 국기원방면)150M 5분소요, 역삼역 4번 출구


 

   
협찬
 
 

   
문의
 
 
(전국공통) 1544-4102, (직통) 02-3424-4088
담당자: 정진희 lovegomi@officetutor.com * 근무시간 월~금 9-6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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