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튜터 사이트 리뉴얼 안내
오피스튜터가 그동안 개별적으로 운영해오던 오피스튜터, 오피스튜터 365, 퓨쳐리스트 세가지 사이트를 통합하여 여러분들이 보다 편리하게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메뉴와 디자인을 리뉴얼 하였습니다.

아울러 세 사이트의 우측 하단에 공통 챗봇(교육과정 상담하기)을 설치해서 언제든 편하게 교육 과정에 대한 상담 및 고객 지원을 받으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오피스튜터는 2020년 11월 25일 만 20세가 됩니다.(창립 20주년)

앞으로도 지속적인 신규 서비스 출시 및 새로운 시대에 부응하는 교육 콘텐츠 개발로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20.1.30
(주)오피스튜터/퓨쳐리스트 임직원 일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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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목 : [자기계발세미나] 골치아픈 고객 만족?! 별거 아니야!! -이경철 교수님의 유쾌하고 통쾌한 두번째 CS 강연
개최일시 : 2004-09-15 (수) 오후 7시 30분~9시 30분
교육기간 : 19:30~21:30 (2시간)
강      사 : 이경철
장      소 : 한국과학기술회관 대강당 (강남역)
모집인원 : 선착순 200명  (강좌가 신청일이 아닙니다.)
수  강 료 : 15,000원 (VAT 포함)   (※ 마일리지 적립 제외)
할인적용: 프리미엄서비스 : 10,500원
기업ASP서비스 : 10,500원
※ 30% 할인 혜택 2008년 3월말까지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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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비
 
  사전 등록 - 15,000원 (VAT포함)
현장 등록 - 20,000원 (VAT포함)
   
신청마감
 
  2004년 9월 14일(화)까지(선착순 200명)
 
** 참석하시는 분들께 드리는 선물 **

1. 오피스튜터의 2003년도 Daily Tip이 수록된 CD (총184편 수록)
2. 깜찍한 핸드폰 액세서리 펜
3. 오피스튜터 다용도 백(장바구니로 굿!)
   
초대의 글
 
  누구나 한 번쯤은 상품을 구매하면서 만족과 불만족 경험했으리라 봅니다.
만족스런 서비스를 제공 받으면 “나”도 혹은 “우리”도 저렇게 해야지...하는 다짐도 하게 되고 불만족에 대해선 외면을 다짐을 하기도 했을 것입니다

여러분! 누가 그러는데 어차피 인생자체가 경영이라고... 또 어떤 분은 인생을 게임이라고 하기도 하는데 요즘 자기경영이라는 용어가 아주 공감대를 얻고 있습니다.
이익을 남겨야 경영이고 보면 이 자기경영은 매우 흥분되는 용어입니다.

자! 고객만족이 그렇게 중요하다고 하는데 고객만족이 정말 친절만 하면 되는 걸까요?
친절은 고객만족의 한 장르라고 봅니다. 고객만족을 위해서는 다양한 조건을 맞추어야 하는데 즉 R&D, Marketing, 구매, 인사, 총무, Management, 등 JOB과 관련한 서비스를 고객만족과 연관하여 개발해야 합니다.

즉 서비스를 기업문화와 접목하고 아주 쉽고 재미있는 시스템으로 채택하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걸 좀 말씀 드리려고 합니다.

아! 특별보너스로 말하는 기술 즉 강연기술도 좀 할 것입니다.
   
세미나 효과
 
  1.서비스를 개인 또는 기업문화와 접목하는 찬스
2.대인공포증(사람 앞에서 자신감이 없는 분)을 해결! 인생의 영업을 잘하게 될 것입니다
3.고객만족이 별게 아님을 알게 된다.
4.그날 운 좋으면 “나도 강사가 되고 싶은 충동”을 느낄 수 있다
   
수강대상
 
  1. 교육이라면? 교육자체를 거부하는 알레르기 증상으로 고생하시는 분?
2. 지난번 강의를 듣고 열을 받았거나 본전 생각이 나시는 분
3. 아내나 남편에게 정말 죽이는 사랑 한 번 받고 싶은 분
4. 지금 거울에 비친 내 얼굴을 보니 솔직히 짜증나는 분이거나 반대로 참 괜찮다 하는???? 느낌이 드시는 웃기는 분
   
수강방식
 
  실습교육이 아닌 강좌 형 세미나로 진행
   
커리큘럼

시 간

진 행

19:00 ~ 19:30

등록

19:30 ~ 21:30


1. 고객만족도 강사가 되어야 변한다
배우게 하지 말고 가르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기본과정 보다는 선생 노릇 하는 강사를 육성하는 것 이 중요하다

2. 핸디캡을 극복하라고 해서 핸디캡이다
완성은 이미 없다 베스트도 없다 베스트라고 주장하는 그 순간은 이미 과거가 되어 버린 것이고 벌써 창
조는 도 시작하고 있다

3. 주체적 서비스와 기여적 서비스
자기만의 서비스가 고객이 느끼고 있는가? 주위에 자극이 되어 동기부여를 줄 수 있는가?

4. 고객만족에서의 역지사지의 정의
친절서비스의 A B C D

5. 고객은 노루와 같다
어색한 칭찬이나 형식적 서비스는 다 안다 고객은 정말 눈치가 빠르다

6. 고객만족의 도전과 성취
개인이나 기업이나 의지와 달리 현실적 여건, 환경이 매우 열악하다 이를 극복하려면!
 

강사소개
  이경철

現, 한국야쿠르트 친절아카데미 교수
現, 한국예절학회 초빙교수
2002년 월드컵 문화시민운동협의회 교육위원
대통령자문 제2건국위원회 신지식인 전문강사단
한국산업교육대상 명강사 수상
사단법인 인간개발연구원 초빙강사
고려대학교 산업교육전문가 자격취득
한국산업교육 집중인물 선정
제일산업훈련원 자문위원
NEO컨설팅그룹 컨설턴트
Needs 교육컨설팅 전문위원
한국이벤트대학 공연기획전문가 자격
한국레크레이션 지도자 자격
서비스대학 강사 양성코스 교육위원

<방송활동>
SBS-TV "남자를 위하여, 결혼할까요, 8시 뉴스, 아이러브사카
MBC-TV "일요일 일요일밤에" 신장개업 및 "21세기위원회" TV특강 출연
KBS-TV "슈퍼TV 일요일은즐거워, 시사터치코미디파일, 즐거운 세상, 멋진친구들, 테마쇼 환상특급외 다수 출연

<언론칼럼>
월간 산업교육, 국방일보, 주간한국, 리쿠르트, 조선일보, 마케팅, 보람은여기에 등

<저 서>

고객만족 매뉴얼, 환한얼굴 밝은미소,

<강의실적>

현대자동차, LG전자, SK텔레콤, KTF, 기아자동차, , 태평양인력개발원, 로제, 대한펄프, 현대양행, 동산씨엔지, 아시아나 골프장, 에스콰이어,(주)대교, (주)한샘, 한국프뢰벨, 하나로통신, 온세통신, 삼성생명, 한국기술투자, 한빛은행, 국민은행, 신한은행, LG캐피탈, 교보생명, 푸르덴셜보험, 산업은행, 산은캐피탈, 교보증권, 동양화재, 조흥은행, 대우증권, 대한투자신탁, 현대해상,대한투자 신탁, 삼성 에버랜드, 서비스아카데미, 신라호텔, 생산성본부, 능률협회, 한국경영교육협회, 국민연금관리공단, 산업기술평가원, 통일교육원, 한국건설관리공단, 한국전력 外 다수 기업체 및 공공기관

   
장소
 
 

-주차-
당일 주차권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2시간 무료 주차 (추가 요금: 500원/10분)

* 지하철→ 2호선 강남역 하차 (8번 출구 국기원방면)150M 5분소요, 역삼역 4번 출구


 

   
문의
 
 
(전국공통) 1544-4102, (직통) 02-3424-4088
담당자: 정진희 lovegomi@officetutor.com * 근무시간 월~금 9-6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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