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튜터 사이트 리뉴얼 안내
오피스튜터가 그동안 개별적으로 운영해오던 오피스튜터, 오피스튜터 365, 퓨쳐리스트 세가지 사이트를 통합하여 여러분들이 보다 편리하게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메뉴와 디자인을 리뉴얼 하였습니다.

아울러 세 사이트의 우측 하단에 공통 챗봇(교육과정 상담하기)을 설치해서 언제든 편하게 교육 과정에 대한 상담 및 고객 지원을 받으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오피스튜터는 2020년 11월 25일 만 20세가 됩니다.(창립 20주년)

앞으로도 지속적인 신규 서비스 출시 및 새로운 시대에 부응하는 교육 콘텐츠 개발로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20.1.30
(주)오피스튜터/퓨쳐리스트 임직원 일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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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생산성 향상을 위한 Microsoft Office 방문세미나

 


각 세미나 별로 제목을 클릭하시면 상세 커리큘럼을 보실 수 있습니다.
 

 

 

Excel 2003 실무 활용 테크닉 - 셀 서식과 조건부 서식 마스터링

 

 

 

 

  엑셀은 전문적으로 숫자를 계산하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숫자를 어떤 방식으로 표시 할 것인지 지정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본 세션에서는 숫자를 비롯해 셀에 입력한 데이터에 다양한 표시 형식을 지정하는 방법과 사용자가 직접 만들어 지정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Excel 2003 실무 활용 테크닉 - 데이터와 함수 사용은 내 손안에

 

 

 

 

  엑셀은 셀에 입력한 숫자를 계산하고 통계를 내는 프로그램입니다. 따라서 보통 사람이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다양한 계산 방법을 제공합니다. 본 세션에서는 알고 있으면 매우 편리한 다양한 입력 방법과 함수 활용 방법에 대해 살펴봅니다.

 

 

 

 

Excel 2003 실무 활용 테크닉 - 다량의 데이터, 피벗 테이블로 주무르기

 

 
 

 

  엑셀을 통해 자동으로 데이터를 처리하려면 엑셀의 데이터베이스 기능을 적절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본 세션에서는 정렬, 자동필터, 고급필터, 부분합, 데이터통합, 피벗테이블 등 엑셀에서 활용할 수 있는 데이터베이스 기능의 원리와 활용방법에 대해 살펴봅니다.

 

 
 
  Excel 2003 실무 활용 테크닉 - 데이터 가공, 함수의 기능을 확장하는 팁
 

 

 

 

  외부 프로그램에서 가져온 데이터를 엑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하는 팁과 함수의 숨겨진 기능을 활용하는 팁을 소개해 드립니다. 본 세션에서는 데이터에 공백 제거하기, 엑셀로 변환된 데이터의 빈 레코드 삭제하기, 함수의 기능을 확장하는 팁에 대해 살펴봅니다.

 

 

 
  Excel 2003 실무 활용 테크닉 - 작업속도 향상 팁과 차트 서식
 
 
 

 

  작업속도를 향상시키는 팁을 이용하여 표 안의 텍스트 빠르게 입력하는 방법, 자주 사용하는 특수문자 바로 입력하는 방법, 서식을 빠르게 지정하는 방법, 차트를 꾸미는 방법과 음수 차트를 작성하는 방법을 살펴봅니다.

 

 
 
 
  PowerPoint 2003 실무 활용 테크닉 - 실전 도형&도해 디자인 하기
 
 
 

 

  성공적인 사회 생활을 하기 위한 필수 조건으로 파워포인트를 이용한 프레젠테이션 능력이 새롭게 떠오르고 있습니다. 파워포인트에서 자주 사용되는 도형과 도해에 대한 이해와 성공적인 프레젠테이션을 위해서 반드시 알아두어야 할 실무 테크닉을 소개해 드립니다.

 

 

 

 

PowerPoint 2003 실무 활용 테크닉 - 마스터 완벽 마스터 하기

 

 

 

 

  마스터라는 개념을 슬라이드 작업에 적용하면 슬라이드에 대한 통일성과 작업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파워포인트 반드시 알아두어야 할 마스터에 대해 완벽하게 마스터할 수 있는 테크닉을 소개해 드립니다

 

 

 
  OneNote 2003을 이용한 효과적인 정보관리
 
 
 

 

  OneNote 2003은 즉흥적인 생각을 기록하고 이것을 유용한 정보로 변환할 수 있는 흥미로운 제품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모든 노트를 한 곳에 저장할 수 있으며 원하는 방식으로 자유롭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본 과정에서는 원노트의 전반적인 기능 소개와 업무 생산성을 높이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ThinkWise를 활용한 시각적 사고와 디지털 업무역량 혁신
 
 
 

 

  IBM, HP, MS, Oracle, Sony, 삼성전자의 핵심 인재들이 활용하고 있는 시각적 사고를 통한 업무 기법을 ThinkWise라는 툴을 사용한 다양한 사례와 방법을 제시합니다.

 

 
 
  Outlook 2003을 활용한 효율적인 정보관리
 
 
 

 

  Outlook 프로그램은 전자 메일, 일정, 연락처 및 작업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메시징 및 개인 정보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일정, 연락처, 작업을 이용하여 개인 및 조직의 협업을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Outlook에 대한 체계적인 학습을 통해서 효율적인 메시징 관리 및 일정을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우게 되고, 팀 단위의 협업을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2007 Microsoft Office system의 새로워진 인터페이스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업무 환경의 개인 및 조직을 위해 정보시스템은 어떻게 변화해야 하는가? 라는 질문에 2007 Microsoft Office system에 대한 개요 및 프로세스를 살펴보고 새로워진 사용자 인터페이스 구성요소들에 대해 살펴보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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