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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피스튜터의 온라인 교육은 직장인들의 MS Office 업무 경쟁력 향상을 목표로 하는 수준 높은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강의 경력과 실무 경험이 풍부한 프리랜서 강사님들이 강의를 진행합니다.

 

1. 단과 과정

Office 기본 과정

 

MS Office를 처음 배우거나 체계적으로 학습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교육 과정입니다.
Excel, PowerPoint, Word, Access, Outlook, Visio 등 Office 프로그램 활용 방법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Office 실무 과정

 

실무에서 알아두면 좋은 핵심 기능과 테크닉 위주로 Office 프로그램 활용 방법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세미나 과정

 

실무에서 많이 활용되는 과정들을 기획한 내용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짧은 시간 내에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서 파악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Project 과정

 

프로젝트를 체계적으로 기획하고 분석하는 업무를 지원하는 도구입니다.
MS Project를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Dynamics CRM 과정

 

Microsoft Dynamics CRM은 고객들이 원하는 적절한 메시지와 혁신적인 제품을 제품을 제공하여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Microsoft Dynamics CRM의 전반적인 기능을 소개합니다.

2. 패키지 과정

오피스튜터 온라인 단과 과정을 동시에 여러 강좌를 신청하실 수 있는 과정이며,
   결제 금액에 따라 10~30%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습니다.

3. 프리미엄 서비스

오피스튜터의 모든 온라인 강좌를 저렴한 비용으로 1년 동안 학습할 수 있는 개인용 서비스입니다.
   (제휴 과정인 Project 과정 및 CRM 과정은 제외)
제공 내역 : Office 기본 과정 + Office 실무 과정 + 온라인 세미나 + 신규 강좌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 기간 동안 자유롭게 온라인 과정을 수강할 수 있으며,
   신규 온라인 강좌도 추가 비용 없이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신규 가입하시는 분께는 특별 선물이 제공됩니다.

5. 기업ASP서비스

조직의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오피스튜터의 모든 온라인 강좌를 귀사 전용 사이트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기업용 서비스
입니다.
귀사만의 관리자 화면이 지원되므로, 교육 담당자께서는 교육생들의 학습 현황 및 진행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고, 운영에 대한 업무 위탁도 가능합니다.

 

1. 강좌 선택

① 오피스튜터(www.officetutor.co.kr) 사이트에 접속한 뒤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② 상단 메뉴에서 [배움터]를 클릭하고, 원하는 강좌를 선택합니다. 또는 [배움터]-[온라인교육]을 클릭하고
   기본 과정, 실무 과정, 온라인 세미나, Project 과정, 패키지 과정, 프리미엄 서비스 메뉴를 각각 선택하여
   강좌 내용을 확인 합니다.

2. 수강 신청

학습할 온라인 과정을 선택하였다면 해당 강좌 페이지에 있는 [수강 신청] 단추를 클릭합니다.

② 교육 과정 신청 페이지가 표시되면 기본 정보를 입력하고, 신청 과정이 맞는지 확인합니다.

③ 지불 방법을 선택하고, 세금계산서가 필요한 경우에는 신청 옵션에 체크해 주셔야 합니다.
   결제 방식 : 신용카드 결제, 은행계좌이체, 무통장 입금, 마일리지, 수강권


 

1. 온라인 강좌 수강(학습방)

오피스튜터(www.officetutor.com) 사이트에 접속한 뒤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합니다.

② 상단 메뉴에서 [배움터]-[MY 배움터]를 선택합니다.

③ [현재 수강중인 과목] 목록에서 자신이 신청한 과목명을 클릭합니다.

④ [공부방]이 나타나면서 강좌의 단원별 리스트가 표시됩니다.

⑤ 각 단원 명을 클릭하면 별도의 창이 활성화되면서 온라인 교육과정 동영상 화면이 표시됩니다.

2. 학습 자료 다운로드(학습 자료실)

① 동영상 강좌를 수강하는 곳인 [공부방]의 우측 상단에 있는 [학습자료실] 버튼을 클릭합니다.

학습자료실에 저장되어 있는 자료의 제목을 클릭합니다.

③ [다운로드] 옆의 자료명을 클릭하면 [파일 다운로드] 대화상자가 표시됩니다. [저장]을 클릭합니다.

④ 본인의 컴퓨터에서 저장할 위치를 지정한 다음 [저장] 버튼을 누릅니다.

※ 학습자료실에는 온라인 교육 수강에 필요한 강의 예제파일 및 강의교안(교재)파일 등이 저장되어
   있으므로 학습 시작 전 모두 다운받아 놓으시기를 권합니다.

⑤ 학습 교안(교재 파일)은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위 절차에 따라 파일의 저장이 끝나면 다운로드 완료
   대화상자가 나타나 파일을 열 것인지 여부를 물어봅니다.
   [열기]를 클릭하면 Adobe Acrobat Reader 프로그램이 컴퓨터에 설치된 경우 다음과 같이 파일이 열립니다.

* Adobe Acrobat Reader 프로그램이 설치되지 않은 경우 해당 소프트웨어를 별도로 설치하셔야 합니다.

⑥ 학습 예제 파일이 있는 경우는 위와 동일한 방법으로 학습 예제 파일을 다운 받은 후
   파일명을 선택한 다음 마우스 우측 버튼을 클릭한 후 [현재 폴더에 압축풀기]를 클릭합니다.

⑦ 다음과 같이 압축이 풀리고 파일들이 표시됩니다. 예제 파일을 이용하면
   동영상 강좌에서 강사님의 실습을 따라 해 볼 수 있습니다.

3. 질문하기(학습Q&A)

① 학습 중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공부방]의 우측 상단에 있는 [학습Q&A] 버튼을 클릭합니다.

② [쓰기] 버튼을 누르고 학습 중 궁금한 내용을 올립니다.

③ 작성을 끝내고 [글등록] 버튼을 눌러 글을 게시하면, 해당 질의에 대하여 오피스튜터의 학습 튜터가
   신속하게 답변을 해드립니다.

 

1. 진도율 체크 메일 발송

① 학습 중 진도율 확인은 [MY배움터]-[현재수강중인 과목] 게시판에서 현재 학습 중인 강좌의 진도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② 오피스튜터에서는 회원님의 성공적인 학습을 위하여 교육 시작 후 3주차, 교육 종료 전 2주차,
   총 2회 진도율 체크 메일을 개인메일로 발송
해 드리며, 교육 종료 전 1주차에는 알림 SMS를 보내드립니다.

2. 수료증 출력

오피스튜터의 수료증 출력은 진도율 50% 이상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① [MY배움터]의 [현재수강중인 과목] 하단을 보면 [신청 내역] 리스트에 신청한 강좌명이 나타나 있습니다.

② 수료증을 출력하고자 하는 강좌명을 찾아, [수료증] 내역에 [출력]이라고 표시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학습진도율이 50%를 상회하지 않는 경우, [출력]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③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 상단의 메뉴에서 [파일]-[페이지설정]을 선택하면 대화상자가 나타납니다.

④ 방향 설정을 [세로]로 지정하고, 여백(밀리미터)에 모두 '0'을 입력한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⑤ 이제 수료증 출력을 원하는 강좌에서 수료증 항목에 [출력]이라고 나타난 부분을 클릭합니다.

수료증을 미리 볼 수 있는 별도의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인쇄] 대화상자가 나타나면 [인쇄] 버튼을 눌러
   출력합니다.

3. 수강확인서 출력

 수강신청의 증빙을 위한 수강확인서를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수강확인서의 출력 방법은 상위 설명한
 수료증 출력 방법과 동일합니다.

① 수강확인서 출력방법은 위의 [수료증 출력] 방법 중 ①~④를 동일하게 진행하시면 됩니다.

② 수강확인서 출력을 원하는 강좌에서 수강확인서 항목에 [출력]이라고 나타난 부분을 클릭합니다.

③ 수강확인서를 미리 볼 수 있는 별도의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인쇄] 대화상자에서 [인쇄] 버튼을 눌러
   출력합니다.

 

1. 수강 기간 연장 방법

학습 기간이 종료된 이후에는 언제든 학습 기간을 연장하여 재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학습기간은 마일리지나 신용카드를 이용할 수 있으며, 학습 기간 연장 비용은 1주일 3,300점(원) 입니다.

① [MY배움터]의 [신청 내역]에 수강했던 강좌 리스트가 표시됩니다.

② 리스트 중 재수강 할 강좌명이 표시된 행의 [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③ '온라인 교육 기간연장을 신청하시겠습니까?' 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④ 연장 신청 대화상자에서 '연장 기간'과 '교육 시작일', '결제 방식'을 선택하고 [신청합니다.] 버튼을
   클릭하시면 연장이 이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