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움터  
  HOME > 배움터 > 온라인 교육 > Microsoft Dynamics CRM 소개 및 활용 (폐강)
Microsoft Dynamics CRM 소개 및 활용 (폐강)
       

맛보기 동영상을 시청하기 위해서는 Flash Player 8.0 이상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과정명
Microsoft Dynamics CRM
소개 및 활용 (폐강)
강사명

신수원

학습방식 온라인 동영상 과정
제품 및 버전 CRM 4.0
수준 초급
수강기간

8주

수강료

19,800원(VAT포함)

 

프리미엄 회원 무료

예상학습시간 5시간 00분
동영상시간

02시간 16분

마일리지 적립 1,980점

  ▶ 과정소개

? Microsoft Dynamics CRM의 개요, 현황, 도입 전략 및 모듈 구성에 대해 살펴봅니다.
? 마케팅 및 영업, 서비스 측면에서의 Microsoft Dynamics CRM 활용 방법을 
  데모를 통해 살펴봅니다.


  ▶ 학습목표

? Microsoft Dynamics CRM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 및 영업, 서비스 측면에서의 Microsoft Dynamics CRM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학습대상

? 기업 또는 관공서에서 CRM 도입을 검토하시는 분
? 현재 CRM을 구축 중 이신 현업 또는 IT 부서 요원
? 외산 CRM 또는 Microsoft Dynamics CRM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
? 근무 환경 중 CRM 관련 업무를 하시는 분
? 효과적인 고객관리에 대해서 관심이 있으신 분


커리큘럼

구분 학습내용 시간
(분:초)

1부.

Microsoft Dynamics CRM 알아보기

 
 
 
 
 
 
 
 
 
 
 
 
 
 
 
 
 
 
 
 
 
 
 
 
 
 
 
 
 
 
 
 
 
 
 
 
 
 
 
 
 
 
 
 
 
 
 
 
 
 
 
 
 
 
1. CRM 개요
  CRM 종류
  CRM 정의
  CRM 사례
  CRM의 영역
  CRM의 목적
  고객 중심의 프로세스
  CRM에 대한 오해들
  CRM 종류
2. CRM 현황
  CRM 시장 현황
  CRM 실패 사례 분석
  CRM 시장 성숙도
  CRM Trend
3. CRM 도입 전략
  CRM 성공 요인
  CRM 도입시 애로점
  CRM의 구축 전략
4. Microsoft Dynamics CRM 소개
  Dynamics CRM 개요
  Dynamics CRM의 기본 모듈
  Dynamics CRM의 기본 흐름
  Dynamics CRM의 고객 데이터 관리
  Dynamics CRM의 특장점
  Dynamics CRM의 일반적 제안
  Dynamics CRM 시스템 아키텍쳐
  - Dynamics CRM 하드웨어 구성
  - Dynamics CRM 소프트웨어 구성
5. Dynamics CRM 모듈 구성
  영업 자동화 (Sales)
  - 고객사 관리
  - 연락처 관리
  - 영업 기회 관리
  - 영업 활동 관리
  마케팅 자동화 (Marketing)
  - 마케팅 대상 관리
  - 캠페인 관리
  고객 서비스 (Service)
  - 고객 서비스 관리
  - 서비스 일정 관리
  - 계약 관리
  - Knowledge Base 관리
  관리자 메뉴
  - 보안 관리
  - 보고서 마법사
  - 메뉴, 화면 수정
  - 업무 흐름 수정
  Explorer vs Outlook

19:52

 
 
 
 
 
 
 
 
22:10
 
 
 
 
 
 
 
 
 
 
 
 
 
 
 
 
 
 
20:53
 
 
 
 
 
 
 
 
 
 
 
 
 
 
 
 
 
 
 

2

Microsoft Dynamics CRM 활용하기

 
 
 
 
 
 
 
 
 
 
 
 
 
 
 
 
 
 
 
 
 
 
 
1. 데모 환경 소개
  - 데모 회사 시스템 주요 구성
  - Dynamics CRM 둘러보기
2. 마케팅 활용
  - Key Point
  - Process
  - Demo
  - 요약
3. 영업 활용
  - Key Point
  - Process
  - Demo
  - 요약
4. 서비스 활용
  - Key Point
  - Process
  - Demo
  - 요약
5. 관리자 메뉴
  - Key Point
  - Process
  - Demo
  - 요약

27:58

 
 
 

 

 

 

 

20:27

 

 

 

 

25:15

 
 
 
 
 
 
 
 
 


기타 참고사항

구 분 내 용
교육 일정 승인 후 12주 간
제공 내역 온라인 강좌 + 교안 + 학습예제 + 수료증
학습 방법
- 동영상 강좌 수강
  [배움터]-[MY배움터]에서 강좌명을 클릭하여 [공부방]이 나타나면 각 목차를 클릭하여 동영상 강좌를 수강합니다.
- 교안 및 예제파일 다운로드
  [공부방] 우측 상단의 [학습자료실] 버튼을 클릭하면 학습에 필요한 PDF교안 및 예제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 재수강 방법
  수강 기간이 끝난 후 강좌 내용을 다시 학습하시고
싶은 경우에는 학습 기간이 종료 된 언제라도 [MY배움터]에서 마일리지나 신용카드 결제를 이용하여 수강 기간을 연장하여 학습할 수 있습니다.
혜택
- 수강생 전용 커뮤니티 멤버쉽
  (온라인Q&A, 자료실, 예제 다운로드, 회원간 정보 교류)
수료증
- 학습진도율 50% 이상일 때 수료하실 수 있습니다.
- 학습 종료 후 [MY 배움터]-[신청내역]-[처리현황]에서
[수료] 단추를 눌러 인쇄 가능합니다.

교육 과정을 수강하실 경우 교육비의 10%를 마일리지로 적립해드립니다.



강사소개
 

신수원

現 (주)트루인포 대표
Microsoft Dynamics CRM CSA
SEGE CRM Consultant

[약력]

소프트비젼 CRM 구축 컨설팅
비쥬얼데이타 CRM 구축 컨설팅
밴투스 CRM 구축 컨설팅
오랜지테크 CRM 구축 컨설팅
소프트플러스 CRM 구축 컨설팅
게르베코리아 CRM 구축 컨설팅
소프트뱅크 중부지사 CRM 구축 컨설팅
필라넷 CRM 구축 컨설팅
고영테크놀러지 CRM 구축 컨설팅
갈더마코리아 CRM 구축 컨설팅
콤텍정보통신 CRM 구축 컨설팅
휘슬러코리아 CRM 구축 컨설팅
제너시스BBQ 그룹 SFA 구축 컨설팅
LG텔레콤 사이버 고객센터 개발참여

[세미나 진행]

HP Weekly Seminar 진행
MS Korea 제조업 세미나 진행
오피스튜터 Dynamics CRM 소개 및 활용 진행

 

추천 과정

Microsoft Dynamics CRM 소개 및 활용
Outlook용 Microsoft Dynamics CRM 활용하기
Dynamics CRM 영업 모듈 활용하기
Dynamics CRM 서비스 모듈 활용하기
Dynamics CRM 마케팅, 관리자 모듈 활용하기

관련서비스

 

       

온라인 단과
과정 문의

전화번호 : 1544-4102 (4번)
상담시간 :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11:30 ~ 12:30 제외)
메일주소 : edu2@officetuto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