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HOME
로그인
회원가입
MY오튜
고객센터
사이트맵
Search
OfficeTutor 365
Office 365, Microsoft 365 배움터
Menu
퓨쳐리스트
소개
MY 퓨처리스트
MY 라이브러리
오피스튜터
배움터
나눔터
MY 오튜
오피스튜터 365
Learning Path
출강 및 단체 교육
Microsoft 365 교육
퓨쳐리스트 소식
오피스튜터 채널
인프런
오피스튜터 TV
라이브 클래스
Search
배움터
HOME > 배움터 > 프리미엄 서비스 가입
온라인교육
패키지 만들기
프리미엄 서비스
Daily Tip
무료 강좌
MY 배움터
■ 프리미엄 서비스 약관
제1장 총 칙 제1조 (목적) 이 이용약관(이하 '약관')은 ㈜오피스튜터 (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오피스튜터 이용자(이하 '회원'이라 한다)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 사용 시 본 약관에 동의 함과 동시에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2)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지체 없이 이를 사전에 공시합니다. (3)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3조 (약관 이외의 준칙)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회사 웹 사이트 회원 가입 시 나오는 가입 약관, 전기 통신 기본법, 전기통신 사업법, 기타 관련 법령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프리미엄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인터넷(http://www.officetutor.co.kr)을 통하여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온라인 교육 서비스 및 관련 부가서비스 일체를 말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회원제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하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3) '이용계약'이라 함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간에 체결 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4) '이용자번호(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이용자번호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 '해지'라 함은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 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2장 이용계약 체결 제5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회원의 본 이용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 (2) 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이용신청 당시 해당 회사 웹 사이트의 '동의함' 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제6조 (프리미엄 서비스의 이용신청) (1) 회원으로 가입하여 본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은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 정보(이름, 연락처 등)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2) 회원가입은 반드시 실명으로만 가입할 수 있으며 회사는 실명확인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3) 타인의 명의(이름)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ID는 삭제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7조 (프리미엄 서비스의 이용안내와 요금) (1) 회사가 프리미엄 회원에게 제공하는 혜택 및 서비스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온라인 교육 강좌 반복 수강 (단, 제휴과정 제외) 2) 프리미엄 서비스 회원 대상 행사 무료 참여 3) 제휴 과정(MS project 온라인 교육 및 CRM 온라인 교육) 할인 4) 오튜 장터 상품 구매 시 할인 5) 특별선물 증정 (2) 프리미엄 서비스는 가입 시 연회비를 지불한 후 입금 확인일로부터 1년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1년 후 프리미엄 서비스를 재연장하는 경우 가입 연회비의 50%를 지불한 후 최초 가입일로부터 1년간 서비스를 연장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는 서비스를 신청한 회원에 한해서 이용 가능한 개인 회원 서비스입니다. 하나의 ID를 다수의 사용자가 이용하는 경우 서비스의 이용을 강제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5) 프리미엄 서비스는 서비스 기간 중 일시 중지 후 중지 기간만큼 연장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8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1)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용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단,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웹에서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제공된 개인 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 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 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3) 회사가 회원으로부터 개인정보의 제공에 관하여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4)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5) 회사 또는 회사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제9조 (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 (1) 회사는 제 6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고객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2)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 승낙하지 아니 합니다. 1)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2) 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3)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4)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5)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6)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7) 본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3)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2)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10조 (이용자ID 부여 및 변경 등) (1)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ID를 부여합니다. (2) 이용자ID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ID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3) 이용자ID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 또는 회사의 요청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ID가 이용자의 전화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2)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3)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4) 서비스 이용자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이를 소홀이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일체 지지 않습니다. (5) 기타 이용자 개인정보 관리 및 변경 등에 관한 사항은 서비스 별 안내에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3장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제11조 (계약 변경 및 해지)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실명, 이용자번호(ID) 등을 회사에 통보하여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프리미엄 서비스 환불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 시작일로부터 7일 이내, 강의 진도 30%미만일 경우 특별 선물 가격과 금융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에 대해서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사용기간 내에 관련 강좌를 전부 수강한 경우에는 환급하지 않습니다. 2) 수강 기간이 결제일로부터 3개월 미만인 경우에는 표시 판매 가격에서 금융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에서 계약 해약에 따른 위약금 10%와 해당기간에 대한 수강료와 특별 선물 가격을, 3개월~6개월 미만인 경우는 금융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에서 계약 해약에 따른 위약금 20%와 해당기간에 대한 수강료와 특별 선물 가격을 공제한 후 환불하실 수 있으며, 결제 시점으로부터 기간이 6개월 이상 지난 경우에는 환불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했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회사의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유포시킨 경우 3) 타인의 이용자번호(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4) 회원가입 시 허위 내용을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5) 1인 이상의 사용자가 이용하는 경우 6)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했을 경우 7)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8) 기타 법률에 위반되는 행위를 할 경우 제4장 지적재산권 제12조 (지적재산권) (1) 서비스에 회원이 게재한 자료의 권리와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동의 없이 이를 영리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비영리적인 목적의 경우 서비스 내에 게재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지적재산권을 가지고 있는 자료, 서비스, 소프트웨어, 상표 등을 회사의 서면동의 없이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대여, 대출, 배포, 제작, 양도, 재라이센스, 담보권 설정, 상업적 이용 행위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제5장 면책조항 및 기타사항 제13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10) 회사는 모든 서비스의 자료 보관 및 전송에 관한 책임이 없으며 자료의 손실이 있는 경우에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4조 (관할법원) (1) 서비스와 관련되어 분쟁이 발생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2년 8월 21일부터 시행합니다.
위 약관에 동의하십니까?
동의
동의하지 않음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회원가입, 강좌 신청, 제품 구매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ο 수집항목 :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생년월일, 이메일, 직업, 전화번호, 주소, 휴대전화번호, 회사명, 부서명, 직급, 알게된 경로, 접속 IP 정보, 결제기록 ο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 강좌 신청, 제품 구매)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ο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문자 메세지 및 이메일 제공, 구매 및 요금 결제,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ο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연령확인,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ο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보존 항목 : 결제기록 보존 근거 : 탈퇴 이후 재 가입 시 신청 내역을 유지 하기 위함 보존 기간 : 홈페이지 서비스 종료 시 까지
위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동의하십니까?
동의
동의하지 않음
- 담당자 :
오피스튜터 이러닝사업부 B2C팀 권은정 팀장
- 연락처 :
대표번호) 1544-4102(#5)
- 이메일 :
edu2@officetuto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