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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먼저 <Sheet1>에서 작업했던 내용을 모두         
 
      지우겠습니다. 범위로 설정한 다음 [편집-지우기-모두]를         
 
      클릭합니다. 이 명령을 이용하면 서식만을 지우거나         
 
      서식은 남겨 둔 채 내용만을 선택적으로 지울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내용을 입력합니다.       
 
            
 
         <Sheet1>의 이름을 <기본급 코드>라는       
 
      이름으로 변경하고, <급여 명세서>시트를 선택한       
 
      다음 입력된 기본급 데이터를 모두 지웁니다.       
 
            
 
         <기본급 코드> 시트에 입력된 호봉에 따른       
 
      기본급 데이터의 내용을 참조하도록 하겠습니다.       
 
      수식을 만들기 위해 함수 마법사에서 [참조/찾기 영역]       
 
      함수의 [vlookup]함수를 선택합니다.       
 
            
 
         [Lookup_value] 항목에는 <기본급 코드> 시트와 <급여       
 
      명세서>시트에서 공통으로 들어 있는 열을       
 
      선택합니다. 우리는 <급여 명세서>시트의 호봉을       
 
      선택합니다.  
 
         
 
         [Table_array] 항목은 데이터를 검색하고 추출하려는       
 
      부분을 범위로 설정합니다. <기본 코드> 시트에서       
 
      다음과 같이 범위로 설정합니다.       
 
            
 
         [Col_index_num] 항목에는 
      Table_array 내의 값을 추출할       
 
      열을 지정합니다. 호봉에 따른 실제 데이터가 들어 있는       
 
      열을 지정하는데, 기본급의 데이터는 <기본급 코드>       
 
      시트에서 2번째 열에 입력되어 있습니다.       
 
            
 
         [Range_lookup] 항목에서는 Lookup_value에 의해 값을 찾을       
 
      때 정확한 값을 찾기 위해 사용합니다. 정확한 값을       
 
      찾기 위해 [False]를, 비슷한 값을 찾으려면 [True]나       
 
      생략하면 됩니다.       
 
            
 
         잠깐! [Table_array] 항목에서 설정한 범위를 절대       
 
      참조로 바꾸어야 합니다. 상대 참조로 범위가 설정되면       
 
      데이터가 입력되지 않은 부분까지 범위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  
 
         
 
          
      결과 값이 나타나고, 나머지는 수식을 복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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