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움터  
  HOME > 배움터 > 무료강좌
무료강좌
 
Microsoft Office XP의 새로운 기능
 


Microsoft Office XP의 새로운 기능

1. Office XP 시작하기

  1. 오피스 XP 소개 및 등록 절차
  2. 오피스 XP 의 새로워진 기능
  3. 플러스 팩 이용하기

2. Word 2002

  1. 문서 입력과 관련된 새로운 기능
  2. 향상된 문서 서식 기능
  3. 개요 보기로 작업하기
  4. 참조 기능 이용하기
  5. 표 작업하기
  6. 개체 삽입하기
  7. 플러스 팩 이용하기

3. Excel 2002

  1. 엑셀 2002에서 스마트 태그의 역할
  2. 작업의 효율을 높이는 새로운 기능
  3. 향상된 워크시트 기능과 인쇄 기능
  4. 편리한 함수 사용
  5. 수식 분석 도구
  6. 향상된 피벗 테이블 보고서와 피벗 차트
  7. 편리한 웹 연동 기능
  8. 풍부한 데이터 솔루션

4. PowerPoint 2002

  1. 작업 효율을 높이는 향상된 인터페이스
  2. 슬라이드 레이아웃의 변경
  3. 다중 마스터
  4. 편리한 개체 삽입과 편집
  5. 향상된 인쇄 기능
  6. 애니메이션 구성과 사용자 지정 애니메이션
  7. 온라인 브로드캐스트

5. Access 2002

  1. 새 데이터베이스 파일 작성
  2. 데이터 액세스 페이지 작성
  3. 액세스 피벗 테이블 / 피벗 차트 작성
  4. XML 지원
  5. Microsoft SQL Server 2000과 호환
  6. 저장 프로시저 디자이너
  7. 변환 오류 기록
  8. 데이터베이스 보안
  9. 조회 폼 작성

6. Outlook 2002

  1. 전자 메일 관련
  2. 편리해진 개인 일정 및 그룹 일정 관리하기
  3. 주소록 관련
  4. 기타

7. FrontPage 2002

  1. 그래픽 활용 기능의 향상
  2.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향상
  3. 추가된 표 서식 옵션
  4. 하이퍼링크 설정에서 달라진 점
  5. 더욱 편리해진 웹 사이트 제어와 관리
  6. 웹 사이트 발행 및 확보를 위한 도구
  7. XML 포맷팅과 ASP 소스 코드 보존 기능
  8. 인라인 프레임

8. Publisher 2002

  1. 향상된 발행물 작성 및 편집 기능
  2. 개체에 관련된 기능
  3. 인쇄하기
  4. 인터넷 관련 기능

9. Office XP 100% 활용하기

  1. 다른 사람과 공동으로 작업하기
  2. 오피스 프로그램 간에 정보 교환하기
  3. 웹 문서 만들기
  4. 편지 병합 활용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