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 계산
워드에서 작성한 표도 엑셀처럼 계산 기능을
제공합니다. 엑셀처럼 복잡한 기능을 제공하는 것은
아니지만 간단한 계산을 할 수 있으며, 표 안에 들어
있는 내용을 오름차순, 내림차순으로 정렬할 수
있습니다.
계산 결과가 나타날 셀에 커서를 위치시킵니다. [표
및 테두리] 도구 모음에서 [자동 합계] 단추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계산된 결과가 나타납니다.
합계가 아닌 다른 계산을 하려면 [표-수식]을
클릭하면 나타나는 [수식] 대화상자에서 제공하는 함수
마법사를 이용합니다.
표 안에서 정렬한 부분을 블록으로 설정하고, [표-정렬]을
클릭합니다.
[정렬] 대화상자에서 원하는 정렬 방식을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표 안에 있는 내용의 이름이 오름차순으로
정렬되어 나타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