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 계산               
    
               
              워드에서 작성한 표도 엑셀처럼 계산 기능을               
    
      제공합니다. 엑셀처럼 복잡한 기능을 제공하는 것은               
    
      아니지만 간단한 계산을 할 수 있으며, 표 안에 들어               
    
      있는 내용을 오름차순, 내림차순으로 정렬할 수               
    
      있습니다.       
    
                 
    
        
  
           
      계산 결과가 나타날 셀에 커서를 위치시킵니다. [표               
    
      및 테두리] 도구 모음에서 [자동 합계] 단추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계산된 결과가 나타납니다.               
    
            
    
         합계가 아닌 다른 계산을 하려면 [표-수식]을               
    
      클릭하면 나타나는 [수식] 대화상자에서 제공하는 함수               
    
      마법사를 이용합니다.               
    
               
    
             
      표 안에서 정렬한 부분을 블록으로 설정하고, [표-정렬]을               
    
      클릭합니다.     
    
            
    
          
    
         [정렬] 대화상자에서 원하는 정렬 방식을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표 안에 있는 내용의 이름이 오름차순으로               
    
      정렬되어 나타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