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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드 2000, 초보벗기
  
문서 보내기

워드에서 작성한 문서를 전자 메일, 파워 포인트, FAX 등으로 자유자재로 보낼 수 있습니다. 문서를 보내기 전에 필요한 프로그램이 미리 시스템에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면, 전자 메일로 보내기 위해서는 전자 메일 프로그램이 있어야 합니다.

파워포인트로 보내기

워드 문서를 파워포인트로 보내 슬라이드로 만들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의할 점은 파워포인트로 보낼 문서에는 스타일이 설정되어 있어야 합니다.

  파워포인트로 보낼 문서를 작성합니다. 스타일이 적용되어 있어야 합니다. 

[파일-보내기-Microsoft PowerPoint]를 클릭합니다.

파워포인트가 실행되고, 워드의 내용이 슬라이드 단위로 변형되어 나타납니다.

전자 메일로 보내기

전자 메일로 보낼 문서를 작성한 후 [파일-보내기-전자 메일로]를 클릭합니다.

전자 메일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워드 문서가 메일 내용으로 삽입됩니다.

[받을 사람]등 필요한 내용을 설정하고, [보내기] 단추를 클릭하면 메일이 전송됩니다.

 

 
  

전자메일 편집기 사용

아웃룩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아웃룩의 [도구-옵션]을 클릭한 후 [메일 형식] 탭에서 [Microsoft Word를 전자 메일 편집기로 사용]을 선택한 후 <확인>을 클릭하여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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