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메모장 만들기
- 주제 : 메모장 만들기 ▶ 오늘 배울 내용 전화가 걸려 왔을 때 부재 중이거나 외출중인 경우 메모지에 용건을 기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화에 대한 용건을 정확하게 기재 하기 위해 업무의 특성과 관련된 메모장을 워드로 작성해 활용해 봅니다. 아마도 메모를 전달하는 사람에게 정확한 메시지를 전해줄 수 있을 겁니다. ▶ 따라 하기 ① [서식]-[단]에서 2단을 선택하고 '경계선 삽입' 을 체크 합니다. ② [그리기]도구에서 [워드 아트] 아이콘을 선택해 워드 아크로 만든 제목을 입력합니다. ③ [표]-[삽입]-[표]를 선택하고 5행 1열의 표를 삽입합니다. ④ 행 전체를 선택하고 마우스 오른쪽 단추를 눌러 [표 등록정보]에서 행 높이를 "0.9"로 지정합니다. ⑤ 행 전체를 선택하고 [표/괘선]도구에서 [가운데 양쪽 맞춤]을 선택합니다. ⑥ 메모에 기재할 내용을 입력합니다. ⑦ 표를 선택하고 [서식]-[테두리 및 음영]에서 [테두리]탭을 눌러 괘선의 유형과 색상을 지정합니다. 강좌에 포함된 축소된 그림은 클릭하시면 확대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⑧ 입력한 내용을 선택하고 마우스 오른쪽 단추를 눌러 복사를 선택합니다. ⑨ 빈 공간에 마우스 커서를 놓고 마우스 오른쪽
단추를 눌러 [붙여 넣기]를 선택합니다. ⑪ [파일]-[저장]을 선택해서 문서를 저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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